초밀착 피그먼트로 매트한 발색 하루 종일 유지, 김연아 3가지 컬러 사용한 비주얼 포스터 선보여

▲ 잇츠스킨이 선명한 발색과 매트한 마무리가 특징인 ‘라이프 컬러 립크러쉬 매트’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잇츠스킨이 선명한 발색과 매트한 마무리가 특징인 ‘라이프 컬러 립크러쉬 매트’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전속 모델 김연아의 강렬한 비주얼 포스터도 함께 공개했다.

‘라이프 컬러 립크러쉬 매트’는 무광으로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제품으로, 발색이 선명하고 강렬한 것이 특징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초 밀착되는 피그먼트가 강력한 지속력을 선사해 하루 종일 처음 바른 그대로의 모습이 유지되며, 플럼핑 효과를 주어 입술이 도톰해 보이도록 한다.

제품의 발색을 전면으로 내세운 강렬한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인다. ‘돈 저지미’, ‘걸스 온 파이어’, ‘아이돈케어’, ‘왓 더 헤븐’등은 잇츠스킨의 주요 타깃인 젊은 층의 취향을 담은 컬러와 네이밍으로 호감도가 올라갈 것으로 브랜드 측은 기대하고 있다.

잇츠스킨 전속모델 김연아는 ‘라이프 컬러 립크러쉬 매트’의 지면 광고 촬영 현장에서 05호 ‘걸스 온 파이어’, 08호 ‘아이돈케어’, 10호 ‘왓더 헤븐’ 3가지 컬러에 맞는 각기 다른 스타일을 연출에 맞춰 매력을 뽐냈다. 김연아의 강렬한 비주얼 포스터는 7월 19일 제품과 함께 전국 잇츠스킨 매장과 온라인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라이프 컬러의 성공에 힘 입어 업그레이드 된 ‘라이프 컬러 립크러쉬 매트’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라이프 컬러 립크러쉬 매트’는 바깥은 매트하고 깔끔하게 발리면서 동시에 안은 촉촉하게 유지시켜, 땀과 오일에 무너지지 않는 지속력으로 많은 여성들이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잇츠스킨 ‘라이프 컬러 립 크러쉬 매트’는 7월 출시 기념으로 7월 말까지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의 용량은 5g 정가는 1만1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