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 모링가 씨앗, 코코넛 오일, 녹차, 블루베리, 아사이베리, 서양 자두씨 오일 성분 함유. 95% 천연 유래 성분

▲ 아모레퍼시픽의 헤어 케어 브랜드 프레시팝이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영양을 주는 ‘7컬러 미라클 프루트 라인’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헤어 케어 브랜드 프레시팝이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영양을 주는 ‘7컬러 미라클 프루트 라인’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샴푸와 컨디셔너로 구성되었으며 맑은 두피와 모발 빛을 가꾸기 위한 제품이다.

‘7컬러 미라클 프루트 라인’은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리치, 모링가 씨앗, 코코넛 오일, 녹차, 블루베리, 아사이베리, 서양 자두씨 오일 성분의 7가지 슈퍼 미라클 프루트 콤플렉스TM를 함유했다. 미세먼지 속 유해물질과 노폐물 등 외부 오염물질로부터 보호해주고, 손상된 두피와 모발에 영양, 보습, 생기를 충전해준다. 또한, 녹차 성분 함유로 항산화 효과까지 선사한다는 설명이다.

95% 천연유래성분 및 식물유래계면활성제를 함유해, 저자극 딥 클렌징 효과를 선사하는 ‘7컬러 미라클 프루트 샴푸’와 잦은 펌과 염색으로 손상된 모발결을 보호해주는 ‘7컬러 미라클 프루트 트리트먼트’로 구성했다. 특히, 샴푸는 無실리콘오일, 無파라벤, 無합성색소, 無동물성원료, 無광물성오일, 無폴리아크릴아마이드, 無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無트리에탄올아민 등 8無 제품이다.

한편, 프레시팝 ‘7컬러 미라클 프루트 라인’의 용량은 900ml 가격은 2만8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