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리스 펫샵’과 ‘치료멍멍 동물의료센터’에 서비스 체험존 구축..홈CCTV 미니, IoT 플러그, 스위치 등 반려동물 IoT 3종 서비스, 상품 직접 체험기회

▲LG유플러스는 ‘몰리스 펫샵(Molly’s Pet Shop)’과 동물전문병원인 ‘치료멍멍 동물의료센터’에' 반려동물 IoT 체험존'을 운영한다. (사진:LG유플러스)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LG유플러스는 ‘몰리스 펫샵(Molly’s Pet Shop)’과 동물전문병원인 ‘치료멍멍 동물의료센터’에' 반려동물 IoT 체험존'을 운영한다.

18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이 IoT 서비스를 직접 경험해보고 구매 여부를 판단할 수 있도록  '몰리스 펫샵(스타필드 하남점')과  반려동물 전문병원 ‘치료멍멍 동물의료센터’에 체험존(서울 서초구)을 구축했다.

'반려동물 IoT'는 홈CCTV 미니, IoT 플러그, IoT 스위치 3종을 패키지로 제공하는 상품이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홈CCTV 미니는 4배줌·142도 광각 카메라에 양방향 음성통화, 최대 50일 영상 저장, 예약녹화 설정 등 기능이 있어 반려동물을 기르는 고객에게 더 유용하다. 

LG유플러스는 부산 센텀시티점에서도 체험존을 운영할 예정이며, 몰리스 펫샵 9개점 ‘펫호텔’에는 홈CCTV를 설치해 고객들이 휴가철 자신의 반려견을 스마트폰으로 직접 살펴볼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SNS이벤트를 연다. 자신의 반려동물과 함께 반려동물 IoT 체험존에 설치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촬영하고 반려동물 IoT 서비스가 필요한 이유와 헤시태그를 인스타그램에 등록하면 이벤트에 참여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 몰리스 펫샵의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을 증정된다. 

LG유플러스 고성필 IoT 기획담당은 “IoT 서비스는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상품 시연과 직접 경험기회를 제공해 고객의 관심을 유도하고 필요성을 인식시키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이용경험 확대를 위해 다양한 IoT 서비스 체험존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