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UPF 50+ 갖춘 ‘NB 래쉬가드’ 출시
뉴발란스, UPF 50+ 갖춘 ‘NB 래쉬가드’ 출시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7.07.17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과 퀵 드라이 기능, 심플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무장
▲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기능성 소재와 심플한 디자인의 ‘NB 래쉬가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기능성 소재와 심플한 디자인의 ‘NB 래쉬가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NB 래쉬가드는 UPF 50+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장시간 물놀이 및 야외활동 시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4WAY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높은 활동성과 체형 보정 효과를 제공하며 제품의 변형을 최소화하였다.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퀵 드라이 기능을 통해 물놀이 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심플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어떤 소비자도 무난하게 코디할 수 있다.

뉴발란스는 NB 래쉬가드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17일부터 뉴발란스 강남점에서 20만 원 이상 커플 래쉬가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40커플에게 16만 원 상당의 워커힐 풀파티 입장권 2매를 증정한다. 또한 카카오톡 스토어를 통해 래쉬가드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드라이백을 증정한다. 17일부터 8월 31일까지 소진 시까지 실시하며, 뉴발란스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은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뉴발란스 마케팅 담당자는 “NB 래쉬가드는 여름휴가 피크 시즌을 앞두고 워터파크를 방문하거나 워터 스포츠 활동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휴가지에서의 개성 있는 커플룩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어 여행 시 필수 아이템으로도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