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5일 컬러 지속, 모발 표면에만 색소 입혀 손상모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

▲ 헤어 브랜드 미쟝센이 헤어 컬러 변화를 시도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컬러 스타일링 제품 ‘헬로 컬러 트리트먼트’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헤어 브랜드 미쟝센이 헤어 컬러 변화를 시도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컬러 스타일링 제품 ‘헬로 컬러 트리트먼트’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미쟝센 ‘헬로 컬러 트리트먼트’는 메이크업처럼 간편하게 단 5분 만에 헤어 컬러를 바꿀 수 있는 제품이다. 샴푸 후 트리트먼트 하듯 사용하면 영양성분과 염료가 모발에 코팅되어 원하는 컬러의 부드러운 머릿결을 만들어준다. 컬러의 지속일은 약 5일 정도다. 기존의 헤어 매니큐어와는 달리 모발 표면에만 색소를 입혀 손상모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측은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이 되면서 과감한 헤어스타일 변신을 꾀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그 동안 잦은 헤어 시술로 모발 손상이 두려워 망설이고 있는 이들에게 더욱 추천한다”고 밝혔다.

색상은 애쉬 계열의 ‘애쉬카키 브라운’, ‘더스티 애쉬’, ‘매트 골드’와 화사한 로즈 계열의 ‘사하라 로즈핑크’, ‘딥보르도 로즈’ 총 5종으로 구성됐다.

한편, ‘헬로 컬러 트리트먼트’의 용량은 180ml 가격은 1만3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