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 14일부터 21일까지 공식몰 선출시 구매 고객 클러치 증정

▲ 코스메틱 브랜드 꼬달리(CAUDALIE)가 베스트 셀러 ‘뷰티 엘릭시르’의 20주년을 맞아 골드 패키지를 입힌 뷰티 엘릭시르 2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꼬달리(CAUDALIE)가 베스트 셀러 ‘뷰티 엘릭시르’의 20주년을 맞아 골드 패키지를 입힌 뷰티 엘릭시르 2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을 14일 선보인다.

뷰티 엘릭시르는 스프레이 타입 워터에센스로 부스터, 메이크업 픽서, 쿨링 미스트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모공 타이트닝, 래디언스 효과와 함께 즉각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꼬달리 창립자 마틸드 토마스는 “뷰티 엘릭시르는 비교 불가능한 독특함을 가지면서도, 모든 여성의 필수품이 되는 어떤 것을 만들고 싶었던 저의 자유로움이 담겨있어 특별히 애정이 가는 제품이다. 뷰티 엘릭시르가 화려한 쇼의 백스테이지나 모델들의 여행 가방, 그리고 셀러브리티의 욕실에 있는 것을 볼 때마다 벅찬 감동을 느낀다.”고 전했다.

16세기 헝가리 여왕이 사용한 아름다움의 묘약에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워터 에센스 ‘뷰티 엘릭시르’에 아름다운 골드 디테일의 디자인을 더한 20주년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은 14일부터 21일까지 꼬달리 공식몰에서 선출시한다. 이 기간 중 100ml 구매 고객에게 고급 골드 클러치를, 2개 구매 시에는 골드 클러치와 촉촉한 바디 피부를 위한 수분 보습 제품으로 구성된 바디 크래커를 증정한다.

한편, 꼬달리 뷰티 엘릭시르는 30ml 1만8000원, 100ml 5만9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