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휴양지 이비자 모티브, 컬러풀하고 자유분방한 바캉스 무드 담아. 홍대에서 콘셉트 스토어 운영

▲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욜로(YOLO) 트렌드를 담은 ‘이비자 위켄드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욜로(YOLO) 트렌드를 담은 ‘이비자 위켄드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스페인의 휴양지 이비자를 모티브로 한 컬러풀하고 자유분방한 바캉스 무드를 담아낸 2017년 에스쁘아 썸머 컬렉션이다.

‘얼티밋 페더 볼륨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는 물과 땀에 강한 워터프루프 컬러 마스카라로, 바를수록 한 올 한 올 쌓이는 깃털 볼륨 효과가 처지거나 번짐 없이 C컬 속눈썹을 완성해준다. 이국적인 느낌의 터콰이즈 그린 컬러 ‘이비자(IBIZA)’, 톤 다운된 오렌지 브라운 컬러 ‘욜로(YOLO)’, 블랙 컬러 ‘러시안 블랙(RUSSIAN BLACK)’은 어떤 아이 메이크업과도 잘 어울리며 최근 트렌드인 컬러 렌즈와 사용했을 때 이국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선명한 컬러 발색과 함께 스파클링 펄감이 특징인 부드러운 제형의 ‘크로마 페인팅 워터프루프 아이펜슬’은 매혹적인 블랙부터 시크한 딥 블루, 로즈빛의 브라운 컬러까지 총 8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한 번의 드로잉으로 선명한 컬러 표현은 물론 뚜껑에 달린 팁으로 스머징하면 섀도처럼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환하고 생기 있는 수분광 피부로 가꾸어주는 멀티 케어 에센스 ‘퓨어 래디언스 글로우라이저’, 첫 발색 그대로 선명한 컬러가 지속되는 ‘컬러코닉 틴트 라커’, 베이크드 텍스처의 생생한 그러데이션 컬러가 입체적인 치크 라인을 연출해주는 ‘컬러마스터 컨투어 블러쉬’, 투명한 과즙상 치크를 연출해주는 ‘블러쉬 틴트 스틱’을 한정 판매하며,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이비자의 무드를 연출해주는 ‘이비자 위켄드 패션네일’ 등 이비자 위켄드 컬렉션 7종을 선보인다.

에스쁘아는 ‘이비자 위켄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이비자 키트 하나만으로 썸머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올 인클루시브 이비자 키트’를 온∙오프라인 한정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14일부터 오는 8월 20일까지 에스쁘아 홍대 매장에서 이비자 섬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 새 단장한 이비자 게이트 (IBIZA GATE) 콘셉트 스토어를 진행한다.

한편, 에스쁘아의 ‘올 인클루시브 이비자 키트’의 가격은 4만5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