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효귀령단TM 함유로 탄력 효과. 가시대나무 수액, 자작나무 수액으로 수분감까지

▲ ‘효비담 정율 올인원’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수려한이 ‘효비담 정율 올인원’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남성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수려한 효비담 정율 올인원’은 수분 탄력 등 남성의 피부 고민을 한 제품으로 잡아주는 한방화장품으로, 발효귀령단TM을 함유해 건강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발효귀령단TM은 황제의 장수 비방을 재구성한 성분으로, 예로부터 보양을 위해 사용된 녹용, 삼지구엽초, 두충과, 발효 자연삼 등으로 구성돼 남성 피부에 활력을 더해준다.

가시대나무 수액, 자작나무 수액을 담아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주고 지속적인 촉촉함을 부여한다. 바르자마자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 없이 매끈하고 산뜻한 사용감이며, 모던하고 세련된 우디 계열의 향을 담았다.

수려한 마케팅 담당자는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으로 피부관리를 하고 싶은 남성을 위해 풍부한 보습기능과 함께 주름관리까지 할 수 있는 수분 안티에이징 올인원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블루와 골드 컬러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선물용으로도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수려한 효비담 정율 올인원’의 용량은 100ml 가격은 3만8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