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한 품목 중복 특별 할인, 이세영 틴트 등 최대 30% 할인 혜택

▲ 쇼킹 썸머 바캉스 빅세일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토니모리가 바캉스 시즌을 맞아 13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쇼킹 썸머 바캉스 빅세일’을 진행한다. 일부 품목 최대 50% 할인과 더불어 토니모리의 베스트 메이크업 상품 4종을 매일 하나씩 중복 할인을 해주는 특별 할인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행사 첫 날인 13일에는 ‘치크톤 싱글 블러셔’ 1+1 행사를 진행한다. ‘치크톤 싱글 블러셔’는 파우더 타입과 크림 타입으로 출시 돼 메이크업 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14일과 15일에는 각각 ‘루미너스 여신광채 비비’와 ‘퍼펙트아이즈 롱키니 젤펜라이너’를 특별가 8,000원과 6,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행사 마지막 날인 16일은 맑은 발색과 촉촉한 사용감으로 ‘국민템’, ‘인생템’ 이란 애칭을 얻은 ‘립톤 겟잇틴트 워터바’를 6,000원 특가에 선보인다.

바캉스 썸머 메이크업 필수 아이템인 ‘이세영 틴트’, ‘퍼펙트 립스 쇼킹 립’은 세일 기간 동안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퍼펙트 립스 쇼킹 립’은 물과 땀에 강해 하루종일 수정 메이크업 없이도 처음 화장 그대로 립 메이크업이 유지된다. 배우 서강준의 잇아이템으로 알려진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은 20% 할인된 착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점과 주근깨 등을 효과적으로 커버해 주는 컨실러 라인과 립 펜슬, 쿠션 블러셔, 비비 크림 등 다양한 제품군을 가지고 있는 ‘토니모리 스포일러’ 메이크업 전 라인을 50% 할인된 파격가에 선보인다. 게다가 인기 애니메이션 포켓모스터와 콜라보한 ‘토니모리 포켓몬’ 품목 대부분 또한 50% 할인해 준다. 그 밖에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포켓몬 핸드크림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토니모리 빅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 시 세일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그 외 프로모션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제한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