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급 별 최대 30% 할인, 공병 재활용한 그린 프로덕트 ‘버블 핸드워시’ 선보여

▲ 이니스프리가 13일부터 15일까지 3일 동안 멤버십 데이 ‘그린데이’를 실시한다. 한정 판매하는 그린프로덕트를 출시하고, 멤버십 등급별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13일부터 15일까지 3일 동안 멤버십 데이 ‘그린데이’를 실시한다. 한정 판매하는 그린프로덕트를 출시하고, 멤버십 등급별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린데이’는 ‘그린을 사는(Buy) 즐거움, 그린으로 사는(Live) 즐거움, 한 달에 한 번 지구를 위한 그린라이프를 삽니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이니스프리의 멤버십 데이다.

7월 그린프로덕트는 제주에서 영감을 받아 복숭아, 치자, 영귤 향을 담은 ‘버블 핸드워시’ 3종으로, 공병수거 캠페인을 통해 수거된 공병을 재활용한 용기가 특징이다. 한두 번의 펌핑하여 얻을 수 있는 풍성한 거품이 손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케어해 주며,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와 향료를 제외하고는 미국 환경 단체 EWG의 그린 등급 성분만을 사용한 순한 성분으로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멤버십 등급에 무관하게 그린데이 기간 동안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풍성하고 예쁜 헤어 라인을 만들어주는 헤어 메이크업 기획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무더운 여름철 수분 보충을 도와 줄 화산송이 모공토너, 용암해수 스킨 등 토너 6종을 각각 40% 할인된 가격에 각각 만나볼 수 있다.

그 외에도 해당 기간 동안 공병수거 캠페인에 참여하면 뷰티 포인트 최대 1천 점을 추가 적립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