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13~15일 ‘7월 멤버십 세일’
아리따움, 13~15일 ‘7월 멤버십 세일’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7.07.13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50% 세일, 여름에 적합한 아이템들 대거 할인. 세일 기념 래퍼 ‘원썬’과 콜라보 영상 공개
▲ 아모레퍼시픽의 뷰티샵 아리따움이 13일부터 오는 15일까지 ‘7월 멤버십 세일’을 실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뷰티샵 아리따움이 13일부터 오는 15일까지 ‘7월 멤버십 세일’을 실시한다.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여름 뷰티템을 최대 50% 할인하는 등 혜택을 제공한다.

여름철 화려하게 빛나는 손끝을 위한 ‘모디 네일’, 커벼력으로 깨끗한 피부를 연출하는 ‘풀커버 라인’, 도톰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 주는 ‘컬러 라이브 틴트’ 등 아리따움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포함한 메이크업 전품목과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아리따움 쿠션 퍼프’를 모두 50% 파격 할인의 혜택으로 선보인다. ‘마몽드 립 메이크업’ 전품목도 50% 할인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선사하며, 여름철 더욱 인기 있는 라네즈, 마몽드, 아이오페, 한율 4대 브랜드 쿠션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데일리 스킨케어 아이템도 최대 5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건조한 여름 피부에 수시로 수분을 공급해줄 ‘아리따움 동안미스트’,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수’, ‘마몽드 플로랄 하이드로 미스트’ 등 인기 미스트 3종과 더위에 지친 피부를 달래줄 ‘아리따움 동안앰플’,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 ‘한율 붉은팥 라인’이 포함된다. 마스크팩은 아리따움 전브랜드 전품목 모두 50% 할인을 실시한다. ‘한율 어린쑥 라인’은 40%, ‘라네즈 워터뱅크 라인’, ‘라네즈 베이직 스킨 로션’, ‘마몽드의 플로랄 하이드로 라인’은 30% 할인한다. 또, ‘아이오페 바이오 하이드로 크림’과 ‘히아루로닉 세럼’은 약 30% 이상 할인된 균일가에 판매한다.

건강한 여름 피부를 위한 선제품과 클렌징, 헤어&바디 아이템도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마몽드와 한율의 클렌징 전품목과 ‘아이오페 크리미 모이스처라이저’, ‘아리따움 알로에 노워시 라인’은 50% 할인을, 라네즈와 아이오페의 클렌징 전품목은 30% 할인을 실시한다. 아이오페, 라네즈, 해피바스, 아리따움 선스틱은 할인된 균일가에 판매하며 해피바스, 일리, 마몽드, 아리따움, 미쟝센, 려는 기획 세트를 제외한 헤어 바디 아이템을 50% 할인한다.

아리따움은 이번 멤버십 세일 기간에 맞춰 최근 ‘쇼미더머니6’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1세대 래퍼 ‘원썬’과 협업한 콜라보 영상을 공개한다. 콜라보 영상은 원썬이 운영하는 홍대 클럽 ‘인투딥’에서 촬영했으며, ‘렛 미 두 잇 어게인’ 등 원썬의 유행어를 패러디한 인터뷰와 랩을 담아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콜라보 영상은 멤버십 세일 첫날인 13일에 아리따움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동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