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레저·스포츠, 미식 투어, 공연 등 즐길 수 있는 할인 행사 마련돼

▲스타필드 하남이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도심 속 바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레저·스포츠, 미식 투어, 공연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베케이션 인 스타필드’ 행사를 연다. (사진:스타필드하남)

[컨슈머와이드-강하나기자] 스타필드 하남이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도심 속 바캉스를 계획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레저·스포츠, 미식 투어, 공연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베케이션 인 스타필드’ 행사를 연다.

13일 스타필드하남이 밝힌 해당 행사내용을 살펴보면, 우선 폭염, 폭우의 영향을 받지 않고 물놀이,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아쿠아필드와 스포츠몬스터가 이달 말까지 특별 여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아쿠아필드는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 스타필드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아쿠아필드 주중·주말 이용권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T멤버십 회원에게는 이용권 15% 할인과 경품을 제공한다. 스포츠몬스터는 이달 31일까지  스포츠몬스터 영수증 지참 후, 스타필드 하남 내 온더보더 방문 시 15%, 더플레이스 방문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온더보더와 더프레이스의 영수증으로 스포츠몬스터 이용권 10%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영수증 할인혜택은 당일 영수증에 한해 가능하다.

또한, 스타필드 하남 내 식음서비스 공간인 고메스트리트와 잇토피아에서는 다양한 여름 별미가 준비됐다. ▲팥고당- 눈꽃 팥빙수, 8000원▲평양면옥- 평양냉면, 1만1000원▲ 일일향- 냉짬뽕, 9000원▲시골막국수-메밀 콩국수,9000원▲카사하라앤카츠-카츠냉우동정식, 1만1000원 등에 맛볼 수 있다. 

아울러 카드구매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삼성·KB국민·NH농협·하나카드로 10/20/40/60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수노래연습장·메가박스·스포츠몬스터·찜질스파 이용권등이  증정된다. 또 17일부터 23일까지 BC카드로 아쿠아필드 워터파크 이용권을 구매하는 고객들은‘워터파크 이용권 1+1’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대인·소인 각 1매 구매시 대인·소인 각 1명씩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여름 휴가를 보내기 위해 스타필드 하남을 찾은 고객들을 위한 공연도 진행된다. 오는15일부터 매주 주말 오후 1시, 3시, 5시에 재즈밴드의 라이브 공연과 인어공주와의 포토타임 시간이 진행된다.

스타필드 하남 강필서 점장은 “스타필드 하남은 더운 여름 먼 휴가지로 떠나는 것을 부담스러워하는 고객들이 가까운 곳에 하루를 즐길 수 있는 장소다”며 “더운 여름 온 가족이 쇼핑, 엔터테인먼트, 공연, 식도락을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