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 ‘에코 라이프 캠페인’ 실시, 오는 8월 6일까지
비욘드 ‘에코 라이프 캠페인’ 실시, 오는 8월 6일까지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7.07.13 0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통화 이벤트 후 매장 방문하면 체험분 증정, 0원 프리딜 마켓 이벤트도
▲ LG생활건강의 브랜드 비욘드가 ‘에코 라이프 캠페인’을 오는 8월 6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이네느 고지용 고승재 부자가 참여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의 브랜드 비욘드가 ‘에코 라이프 캠페인’을 오는 8월 6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이네느 고지용 고승재 부자가 참여한다.

이번 캠페인은 ‘불필요한 것은 비우고 꼭 필요한 것으로만 채운다’는 비욘드의 에코 라이프 콘셉트를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비욘드의 대표 제품을 알리기 위해 고지용, 고승재 부자가 함께한다.

고지용, 고승재는 비욘드 페이지를 통해 영상 통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영상 통화에 참여하고 매장을 방문하면 비욘드의 ‘피토 아쿠아 크림 & 모이스처 크림’ 5일 체험분을 증정한다.

또한 캠페인 사이트에서 추첨을 통해 ‘비욘드 에코 세트’를 받을 수 있는 ‘고고 0원 프리딜 마켓’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캠페인 세트에 구성된 제품은 고지용 고승재 부자가 직접 선택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3가지 테마로 제안하는 ‘비욘드 에코 세트’는 민감한 피부를 순하게 씻어주고 촉촉하게 마무리하는 ‘피토 데일리 더마 바디워시’ 및 로션과 함께 클렌징 타월과 클렌징 브러쉬가 구성된 ‘샤워타임 세트’, 피부에 깊고 진한 수분을 전하는 ‘피토 아쿠아 크림’과 미니 가습기 등이 내장된 ‘촉촉타임 세트’, 디즈니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은 어린이 전용 제품 ‘키즈 에코 소프트샴푸’ 및 페이셜 폼과 비욘드 모델 고승재 어린이의 샤워 가운 등이 함께 담긴 ‘샴푸타임 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