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제품의 주요 원료 꽃의 압화 일러스트를 패키지 디자인에 활용

▲ 마몽드는 기존 ‘클렌징’ 라인의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한다고 밝혔다.(사진:마몽드)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마몽드 클렌징 라인이 꽃단장을 했다. 각 제품의 주요 원료 꽃의 압화 일러스트가 패키지 디자인에 활용됐다. 

12일 마몽드는 ‘클렌징’ 전 라인이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변경 하여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몽드에 따르면, 이번 마몽드 ‘클렌징’ 라인은 기존의 ‘연꽃 클렌징’, ‘페탈 스파’, ‘꽃창포 멀티’, ‘해피&스마트’ 라인을 재 정비하고 각 제품의 주요 원료 꽃의 압화 일러스트를 패키지 디자인에 접목시켜 보다 내추럴하고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개선됐다. 특히, ‘꽃창포 멀티’와 ‘해피&스마트’라인은 포인트 메이크업을 보다 간편하고 빠르게 씻어내주는 ‘트리플 멀티’ 라인으로 새롭게 변경됐다.

새롭게 용기 디자인이 변경 되는 ‘클렌징’ 라인은 연꽃의 정화력을 담아 초 미세먼지를 말끔하게 씻어내주는 기능성 프리미엄 클렌징 라인인 ‘마이크로‘ 라인, 다마스크 장미 추출물을 함유하여 세안에 고 보습을 더한 ‘페탈 스파’ 라인,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지친 얼굴을 간편하고 부드럽게 닦아주는 똑똑한 클렌저 ‘트리플 멀티’ 라인 총 3가지 라인이다.

구체적으로 보면 ‘마이크로’ 라인은 기존 ‘연꽃 클렌징’ 라인이 리뉴얼된 제품으로 ‘마이크로 클렌징 폼’, ‘마이크로 마스크 투 폼’, ‘마이크로 클렌징 오일’, ‘마이크로 립&아이 리무버’, ‘마이크로 클렌징오일 티슈’ 총 5가지 품목으로 소비자들의 클렌징 타입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됐다. 

‘페탈 스파’ 라인은 스파에서 관리 받은 듯 마사지와 피부 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라인으로 ‘페탈 스파 클렌징 오일’, ‘페탈 스파 오일 투 폼’, ‘페탈 스파 클렌징 밤’ 총 3가지 품목, ‘트리플 멀티’ 라인은 ‘트리플 멀티 클렌징 폼’, ‘트리플 멀티 클렌징 크림’, ‘트리플 멀티 클렌징 티슈’, ‘트리플 멀티 클렌징 티슈 리필’ 총 4가지 품목으로 구성됐다.

마몽드 관계자는 “이번에 디자인 리뉴얼이 되는 클렌징 라인은 꽃을 모티브로 하는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로서, 각 제품의 주요 원료인 꽃의 이미지를 조금 더 부각시키고자 리뉴얼을 하게됐다”며 “특히 이번 클렌징 라인의 3가지 대표 꽃인 ‘연꽃’, ‘로즈’, ‘꽃창포’의 일러스트가 제품 전면에 잘 보이도록 구성하여 가시성을 높였고 꽃의 압화 일러스트를 활용하여 보다 내추럴한 느낌의 디자인을 적용시켜 앞으로 내추럴한 브랜드를 지향하는 ‘꽃 전문 브랜드 마몽드’ 이미지 재고에 기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