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페이스벌 후원, 캠페인 공유 이벤트, 댓글 이벤트 등. 자외선 차단제 블록 아웃과 농구용어 합친 의미

▲ 남성 코스메틱 브랜드 DTRT(디티알티)가 여름을 맞아 ‘블럭샷 (BLOCK SHOT)’ 캠페인을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남성 코스메틱 브랜드 DTRT(디티알티)가 여름을 맞아 ‘블럭샷 (BLOCK SHOT)’ 캠페인을 진행한다. 힙합 축제에서 제품을 증정하고, 캠페인 공유 이벤트 등으로 실시한다.

‘블럭샷’ 캠페인은 여름철 남성들의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DTRT의 남성용 자외선 차단제 ‘블럭아웃’과 농구공의 진로 방해를 뜻하는 농구용어 ‘블럭샷’을 연결한 의미다. DTRT의 ‘블럭아웃’으로 자외선을 완벽하게 차단할 수 있다는 점을 재치있고 트렌디하게 전하고자 기획됐다.

캠페인은 2030 남성들이 즐기는 운동, 음악 등 여가 생활 속에서 DTRT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만나고 이를 체험할 수 있는 영상을 비롯 다양한 이벤트로 선보인다. 국내 최대 힙합 축제 ‘NBA 버저비터 페스티벌 2017’ 후원을 통한 제품 증정 이벤트, ‘블럭샷’ 캠페인 공유 이벤트 , ‘너차단’ 이벤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블럭샷’ 캠페인 영상은 ‘#너차단’이라는 메인 해시태그를 중심으로 마이크로닷, 서사무엘&김아일, 크루셜스타, 한해 총 4명의 아티스트 및 그룹이 출연해 그들이 음악 활동에서 방해받는 요소와 차단하고 싶은 요소를 설명한다. 해당 영상은 DTRT가 캠페인 일환으로 후원한 ‘NBA 버저비트 페스티벌 2017’에서 첫 공개됐다.

‘블럭샷’ 캠페인 공유 이벤트는 #블럭샷, #블럭아웃, #너차단 등의 고정 해시태그와 함께 캠페인 영상을 공유한 사람들 중 10명을 추첨해 ‘블럭아웃’과 ‘라스트샷’ 정품을 증정하는 것으로 오는 24일까지 DTRT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너차단’ 이벤트는 ‘블럭샷’ 캠페인 공유 이벤트가 종료된 후 8월 13일까지 연이어 진행한다. 총 4개의 클립으로 구성된 캠페인 영상 내용 중 공감되는 차단요소, 방해요소를 댓글로 달면 10명을 추첨해 선블럭 ‘블럭아웃’, 바디미스트 ‘라스트샷’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