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서 쿠폰 받아 제시하면 미니어처 3종 세트, 플래그십 특별 구성으로 10% 할인 혜택 등

▲ 아벤느가 서울 코엑스에 설치한 아벤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7월 한 달 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벤느가 서울 코엑스에 설치한 아벤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7월 한 달 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아벤느는 아시아 최초로 선보인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클리낭스’ 3종 샘플을 증정한다. 아벤느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서 샘플 쿠폰을 발급받아 직원에게 제시하면 상반기 신제품 ‘피지 잡는 수분 로션’ 및 ‘피지 잡는 젤 클렌저’, ‘트러블 피부를 위한 데일리 에멀전’으로 구성된 미니어처 3종 키트를 받을 수 있다.

‘피부 컨설턴트 추천 세트’는 아벤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판매되는 특별 구성으로, 트러블 또는 진정 등 각각의 피부 고민에 최적화된 제품들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3일 동안의 ‘아벤느 데이’에 경험할 수 있는 시칼파트 10% 할인 혜택과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이 외에도 병의원 전용 제품으로만 판매되던 ‘제라캄 밤’과 ‘제라캄 오일 클렌저’ 및 '시칼파트 포스트 액트’를 플래그십 스토어에 단독 론칭할 예정이다.

한편, ‘아벤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아벤느만의 전문적인 피부 진단과 맞춤형 솔루션을 선보이겠다는 취지 하에, 매장 내에 상주하는 피부 전문 컨설턴트가 2가지 종류의 피부 진단 서비스를 제공한다. 첫 번째는 상시로 가능한 피부 진단 서비스로, 정밀 기기를 이용해 유분, 주름, 민감도 등 고객의 피부 상태를 다각도로 진단하며, 이를 통해 각 개인에게 적합한 제품과 스킨 케어 방안까지 함께 추천한다. 두 번째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진행되는 UV 카메라를 활용한 자외선 차단 테스트로, 고객의 피부에 자외선 차단이 얼마나 잘 이루어지고 있는지를 진단한다.

아벤느 관계자는 “아벤느 플래그십 스토어는 아벤느의 전 제품 뿐만 아니라 피부 전문성을 담은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공간이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건강한 피부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