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아쿠아UV 프로텍션 크림 워터드롭 사용후기....총점별 3개

▲ 이니스프리 아쿠아 유브이 프로텍션 크림 제품 디자인

[컨슈머와이드- 노윤아 컨슈머애널리스트] ​이니스프리 피부위에서 물터지듯 촉촉하게 발리면서 마무리감은 가벼운 아쿠아 UV 프로텍션 크림 사용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외관은 여름에 사용하는 썬크림 제품에 맞게 시원한 파란색으로 되어있어요.

용량은 50ml, 자외선 차단 지수는 SPF50+ , PA++++ 입니다. 엄청난 차단지수예요. 썬크림 사용의 우선 조건인 자외선 차단 지수는 합격입니다.

▲ 입구모습과 손등에 살짝 짰을 때의 모습

살짝 제품을 펴발라 보았습니다. 펴바르기 위해 손으로 바르니 설명대로 수분을 머금고 있는 베이스가 물터지듯 발립니다. 끈적임이 남지 않지만 악건성인 저의 피부에는 크림이 바로 흡수되지 않았어요. 처음에는 다 흡수되면 파운데이션을 발라야겠다 싶었는데 바쁜 출근시간에 쉽지 않아서 다음부터는 흡수되기 전에 파운데이션을 함께 발랐습니다. 그랬더니 화장이 뜨지 않고 잘 흡수 되었어요. 오히려 피부를 촉촉하게 해 줘서 화장이 더 잘 되었지요.

▲ 크림을 얼굴에 발랐을 때의 모습과 바를때 전부흡수 되지 않은 제품

무향은 아닙니다. 여러 가지 추출물이 들어가서 그런지 특유의 향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사실 거부감이 생겼는데 화장이 완료되었을 때는 남아있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썬크림 특유의 백탁현상은 없었습니다. 썬크림의 백탁현상을 싫어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그런분들에게 정말 좋은 썬크림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백탁현상이 있으면 썬크림을 많이 바르고 싶어도 그러지 못하잖아요. 이 제품은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개인적인 취향으로 까무잡잡한 피부를 가지고 있어서 약간의 백탁현상을 선호합니다. 그래서 이 부분이 좀 아쉬웠습니다. 아! 목과 팔, 다리에 바를 때는 백탁현상도 없고 끈적임도 없어서 좋았습니다.

▲ 크림을 바르는 단계에서의 보습과 화장이 완료된 모습

이렇게 2주간 사용해 본 결과, 저는 가장 크게 점수를 주고 싶은 부분은 수분감 부분입니다.

자외선 차단제로만 쓰면 발림성이나 흡수력에 아쉬움이 있지만 화장 전에 사용하면 좋은 기초제품으로 사용가능해 만족했습니다. 

 

[나의 점수]

1. 제품디자인 ★★★ (3.0점)

2. 텍스처(발림성) ★★★☆ (3.5점)

3. 흡수력 ★ (1.0점)

4. 수분감(촉촉함) ★★★★ (4.0점)

5. 백탁현상★★★☆ (3.5점)

6. 지속력 ★★★ (3.0점)

7. 메이크업과의 조화 (베품을 바르고 화장했을 때 결과) ★★★★ (4.0점)

8. 가격 ★★★☆ (3.5점)

9. 재구매의사 ★★ (2.0점)

************  총 만족도★★★  (별점 3점/점수 3점 )

                                (위 품평은 컨슈머와이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