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아쿠아 UV 프로텍션 크림 사용후기....총점 별4.5점

[컨슈머와이드-탁사랑 컨슈머애널리스트] 저는 20대 중후반 민감, 복합성 피부를 가지고 있는 여성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이니스프리, 아쿠아 UV 프로텍션 크림 워터드롭 SPF50+ PA++++'입니다. 이름이 엄청 길어요.

▲ 예쁜 박스에 담겨있어요. 뒷면에는 사용법과 전성분까지 아주 잘 나와있답니다.
▲ 박스를 열어보면 시원한 색감의 정말 아쿠아스러운 제품이 들어있어요.

우리 피부에 영향을 주는 자외선이 UVA, UVB 인데 UVA를 차단해주는 지수가 PA고, UVB를 차단해주는 지수는 SFP입니다. PA는 +로 차단지수를 나타내는데 ++++가 최고고, SPF는 50까지 나왔고 추가로 50+가 최대라고 합니다. 
제가 사용해 본 제품은  UVA, UVB 차단지수가 모두 최고치인 'SPF50+ PA++++'입니다. 

그럼 이제 얼마나 피부 위에서 물터지듯이 촉촉하게 발리고, 마무리감은 가벼운지 사용후기를 써보겠습니다.

우선 이 제품은 발림성이 정말 좋습니다.  선크림이라는 생각이 안들고 에센스나 로션같은 느낌입니다.  정말 제가 쓰고 있는 I**P제품의 로션 느낌이에요. 사용했던 선크림들에 비해 물처럼 묽은것도 아닌 정말 로션정도의 묽기라 로션처럼 피부밀림 없이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는 발림성을 느낄수 있어서 신기했어요.

그리고 향은 '호랑이연고'(?) 같은 향인데 우기면 박하향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시원한 향이 나요. 시원한 느낌이 나는 향인데  저는 호불호가 있을거 같단 생각에 개인적으로 아쉬웠어요.

다른 선크림들은 바르고 난 뒤 유분감이 많이 보이거나, 백탁현상이 있는 선크림을 쓰다보면 펴발랐지만 더 펴발라야 할거 같은 그런 느낌이 드는 경우가 있잖아요?  그런데 이제품은 백탁현상이 전혀 없어서 그럴일이 없었고, 진짜 로션바르듯이 바르고 나면 발랐다는 반짝거림? 정도만 보여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 발림성 백탁 테스트!사용하던 s사 선크림과 이번 이니스프리 제품.
▲ 유분테스트!!기름종이 위에 사용하던 s사 선크림과 이번 이니스프리 제품.

그리고 많은 남성분들이 선크림을 바르고 나면 답답하고 번들거리고 그 기름이 나중에 눈에 들어가면 따갑다는 이유로 많이들 안바르고 다니시더라구요.

그런데  이 제품은 바르고 난뒤에 번들거림보단 물광같은 느낌이 납니다. 어떻게 그럴수 있냐고 기름아니냐고 생각하시겠지만 위에서도 계속 말씀드렸듯이 수분크림을 바른거 같아서 저는 촉촉함이지 유분기라고는 잘 안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인지 화장도 더 촉촉하게 잘 먹는거 같아서 좋았답니다.

 

▲ 제품사용 후 메이크업 사진.바른지 3-4시간 지난사진입니다.

이니스프리 아쿠아UV프로텍션크림 워터드롭 SPF50+ PA++++
용량-가격 :  50ml-1만8000원

[나의 점수]

1.     제품디자인              ★★★★☆(4.2점)

2.     텍스처(발림성)        ★★★★☆(4.5점)

3.     흡수력                     ★★★★☆(4.5점)

4.     수분감(촉촉함)        ★★★★☆(4.5점)

5.     백탁현상                 ★★★★★(5.0점)

6.     지속력                    ★★★★☆(4.5점)

7.     메이크업과의 조화  ★★★★☆(4.6점)

8.     가격                        ★★★★☆(4.0점)

9.     재구매의사             ★★★☆☆(3.5점)

********************** 총 만족도   ★★★★☆(별점 4.5점/ 점수 4.4점)

 

 

                                 (위 품평은 컨슈머와이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