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아쿠아 UV 프로텍션 크림워터드롭' 사용후기..총점 별 5개

[컨슈머와이드-이진현 컨슈머애널리스트]

 

 

▲ 이니스프리, 'aqua UV protection cream 워터드롭' 제품 사진

이니스프리에서 나온 아쿠아 UV 프로텍션 크림 워터드롭은 SPF50+에 PA++++인 제품으로 자외선차단에 굉장히 효과적인 제품입니다.

이 제품의 제형은 수분크림 같은 제형인데 바르는 순간부터 굉장히 촉촉한 편입니다. 또한 흡수력도 굉장히 높아서 얼굴 전체에 발라준 뒤 손끝으로 살짝 두드려주기만 해도 흡수가 잘되는 편입니다. 그리고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백탁현상이 거의 없다는 점입니다. 다양한 브랜드의 자외선차단 제품들을 사용해봤지만 흡수가 잘 되지 않거나 백탁현상이 나타나서 제품을 얼굴에 바르고 흡수시키기 위해 꽤 긴 시간을 사용해야 했고 출근준비로 바쁜 아침에 선크림을 제대로 바르는 자체가 부담이었습니다.

 

▲ 이니스프리, 'aqua UV protection cream 워터드롭' 흡수시키고 난 후 사진

하지만 아쿠아 UV 프로텍션 크림은 기초화장 후 바르면 바로 흡수가 되고 바르고 난 직후에는 좀 번들거리는 감이 있지만 시간이 조금 지나면 모두 흡수되어있기 때문에 바로 베이스메이크업을 할 수 있어 아침에 준비하는 시간이 많이 단축되었습니다. 또한 아쿠아 UV 프로텍션 크림의 장점은 제품의 흡수가 빠르고 수분감이 있기 때문에 프라이머와 파운데이션만 사용하여도 촉촉해보이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자외선차단 기능에 집중하면서 촉촉하고 흡수가 잘되어 바쁜 아침에 준비시간을 단축시켜준 아쿠아 UV 프로텍션 크림 워터드롭을 다 사용하면 재구매해서 계속 사용할 계획입니다.

 

[나의 점수]

1.     제품디자인: ★★★★★(5.0점)

2.     텍스처(발림성): ★★★★★(5.0점)

3.     흡수력: ★★★★☆ (4.2점)

4.     수분감(촉촉함): ★★★★☆(4.3점)

5.     백탁현상: ★★★★★(5.0점)

6.     지속력: ★★★☆☆(3.5점)

7.     메이크업과의 조화: ★★★★☆ (4.8점)

8.     가격: ★★★★☆ (4.2점)

9.     재구매의사: ★★★★★(5점)

*************   총 만족도: ★★★★★(별점 5개/점수 4.5점)

 

                                 (위 품평은 컨슈머와이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