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아쿠아 UV 프로텍션 워터드롭 크림' 사용후기..총점 별 4개

[컨슈머와이드-이지민 컨슈머애널리스트]

▲ 개봉하기 전 케이스 앞면입니다. 선플라워오일이 함유되어 해바라기디자인이 인상적이네요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는 7월! 여성분들께 가장 중요한 화장품은 자외선차단제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번 6월 이니스프리, 촉촉한 자외선차단제인 "이니스프리 아쿠아Uv 프로텍션 워터드롭 크림 SPF50+ PA+++"가 출시 됐습니다.

▲ 케이스 뒷면입니다. 사용법과 용법용량, 전성분까지 꼼꼼하게 체크하세요

시원한 여름을 연상시키는 하늘색의 상자가 눈에 띄고 선플라워오일로 만든 제품이라 해바라기 그림이 있네요. 이 제품은 SPF48, PA+++라 기재 되어 있는데 SPF은 자외선B 차단지수로 SPF48이면 자외선의 98%을 차단 할 수 있으며 PA수치는 +의 갯수에 따라 차단효과가 다른데 이 제품은 +가 무려 4개인 자외선이 강한곳 또는 열대 휴양지에 사용될정도로 자외선을 제대로 차단하는 기특한 제품이네요.

▲ 튜브형의 제품이라 위생적이고 시원한 하늘색이 맘에들어요! 50ml용량에 가격은 1만8000원입니다

그리고 이 제품은 선플라워 오일과 녹차 추출물로 만들어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고 강황, 치아씨 추출물이 함유되어 파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제품입니다. 용기는 캡형식으로 위생적이고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어 참 좋은것 같아요. 이 부분도 맘에 들어요. 그리고 크기도 적당해서 휴대하기 좋았어요

저는 선크림을 발랐을때 향이 강하진 않았고  아주 은은하게 레몬향과 비슷한 향기 났어요. 아마 녹차향이겠죠? 제품을 발랐을 때 너무 촉촉한게 수분감이 터져나오고 백탁현상은 전혀 없었어요.

▲ 아이폰6S와 제품크기 비교샷입니다. 제품이 크지 않아 저는 휴대용으로 들고다녀 수시로 사용합니다^^

그리고  이 제품을 얼굴에 바를때와 팔,다리에 바를때와 조금 달랐어요. 일단 제 피부를 소개하자면 건성피부에 티존만 살짝 유분이 올라오는 타입이에요.
아침 화장을 항상 급하게 하는 편이라 흡수할 시간 없이 제품을 바르고 바로 베이스제품을 사용해서 그런지 약간은 코딩된 느낌이 들면서 화장이 밀리는 느낌이 있었고 수분감이 일정시간이 지나면 날라가는 느낌을 받았어요. 하지만 제 피부타입이 악건성에 가깝기 때문에 저의 피부에 맞는 화장품 찾긴 사실 힘들죠.

햇빛알러지가 있는 저로써는 이 제품을 팔과 다리에 아주 듬뿍 바릅니다. 팔, 다리에 발랐을때 촉촉함과 오일링이 느껴져 너무 만족합니다. 또 부드럽게 발리는 텍스쳐와 지속력이 맘에 듭니다.

여러분도 이번 여름 이니스프리 아쿠아 UV 프로텍션 워터드롭 크림으로 행복하게 이겨내세요!

 

[나의 점수]

1.     제품디자인:★★★★★ (5.0)
2.     텍스처(발림성):★★★★★(5.0)
3.     흡수력:★★★☆(3.5)
4.     수분감(촉촉함):★★★☆(3.5)
5.     백탁현상:★★★★★(5.0)
6.     지속력:★★★★☆(4.5)
7.     메이크업과의 조화 (제품을 바르고 화장했을 때 결과):★★★☆(3.5)
8.     가격:★★★★☆(4.5)
9.     재구매의사:★★★★(4.0)
10.   총 만족도:★★★★(별점 4개 /점수 4.2점)

 

                             (위 품평은 컨슈머와이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