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4일부터 오는 16일까지, 1등 1명 200만원 여행상품권, 2등 2명에게 다이슨 무선 진공청소기

▲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 스위스퓨어가 여름 맞이 사은 이벤트 ‘스위스퓨어 사고 여름휴가 가자!’를 실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 스위스퓨어가 여름 맞이 사은 이벤트 ‘스위스퓨어 사고 여름휴가 가자!’를 실시한다. 4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며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1등 1명에게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금액 내 행선지와 일정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2등 2명에게는 다이슨 무선 진공청소기를, 3등 5명에게는 필립스 전동 세안기를 각각 증정한다. 4등 100명은 스위스퓨어, 미샤, 어퓨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뷰티마일리지를 1만점을 받게 된다.

온라인 스위스퓨어 홈페이지나 오프라인 뷰티넷 매장에서 회원 아이디로 스위스퓨어 제품을 1만 원 이상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단 주문 1건 당 금액이 1만 원 이상이어야 하며 할인 및 마일리지 사용금액은 제외된다.

김종희 에이블씨엔씨 스위스퓨어 팀장은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 마음을 표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여행상품권, 다이슨청소기 등 알짜 상품들만 엄선한 만큼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오는 21일 오후 4시 스위스퓨어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라이브방송으로 진행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