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50% 할인, 휴가철 사용하기 좋은 신제품 출시, 1+1과 균일가 판매 등

▲ 아모레퍼시픽의 편집샵 아리따움이 휴가 시즌을 맞아 품목별로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트래블 뷰티’ 캠페인을 3일부터 실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편집샵 아리따움이 휴가 시즌을 맞아 품목별로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트래블 뷰티’ 캠페인을 3일부터 실시한다.

‘트래블 뷰티’ 캠페인에서는 메이크업 트렌드를 이끌어온 아이오페 에어쿠션과 세계적인 편집샵 10 꼬르소 꼬모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이는 한정판 에어쿠션을 출시한다. 이번 한정판 에어쿠션은 핵심성분인 ‘에어 프리즘 워터™’의 수분 보유력 강화로 한층 더 깊이 있는 윤기를 살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새로운 케이스로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건조한 기내나 휴가지 등 언제 어디서나 수분 공급을 할 수 있는 ‘아리따움 동안 앰플 미스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넉넉한 용량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시로 사용해도 부담이 없다.

아리따움에서는 바캉스에서 꼭 필요한 뷰티템을 7월 중 파격 할인 판매한다.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 등의 선크림 전품목은 오는 9일까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리따움, 아이오페, 해피바스의 신제품 선스틱은 7월 내내 할인된 균일가에 판매한다. 여행에서 지친 피부를 진정해주고 수분을 공급해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찾아주는 ‘라네즈 프레시 카밍 세럼 기획세트’는 약 20% 할인된 2만 5천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14일분의 토너팩도 함께 증정한다.

여행지에서 사용하기 좋은 간편한 클렌징 제품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오페 아이디얼 클렌징 폼 크리미 모이스처라이저’는 1+1 혜택을, ‘마몽드 연꽃 클렌징 티슈’와 ‘한율 어린쑥 마일드 클렌징 워터’는 50% 할인한다. 오는 9일까지는 아이메이크업을 위한 마스카라 전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며, 아리따움 ‘매트 포뮬라 브로우 오토펜슬’도 50%의 할인을 그리고 모디네일과 네일 소도구는 각각 1+1, 50% 혜택을 제공한다. 건강한 몸매 관리를 위한 ‘바이탈뷰티(VB)’도 전품목 40% 할인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