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SK플래닛 , 3일부터 11번가 '특별페이지' 통해 서울 무료 문화공연, 체험프로그램등 정보 제공

▲ 서울시와 SK플래닛이 손잡고 이달 한달 동안 서울에서 진행되는 공짜 영화 및 공연, 음악회 등 정보를 한 번 훑어볼 수 있는 특집페이지를 11번가에 마련한다.(자료:서울시/서울시 주최 7월 무료 영화 안내 포스터)

[컨슈머와이드-강하나기자] 서울시와 SK플래닛이 손잡고 이달 한달 동안 서울에서 진행되는 공짜 영화 및 공연, 음악회 등 정보를 한 번 훑어볼 수 있는 특집페이지를 11번가에 마련한다. 

3일 서울시에 따르면, 11번가에 마련되는 특집페이지에는 한강 및 서울시내 미술관·박물관 등에서 열리는 다양한 장르의 무료 문화행사를 안내한다. 

이달 한강에 마련된 공연을 보면 ▲한빛챔버 오케스트라와 팝밴드 협연의 ‘명작영화 OST 콘서트’▲영화제▲남사당놀이 공연 등이 있다. 또 미술관 및 박물관에서는 ▲무료 전시회 ▲금요 영화제 등이 진행된다. 

서울의 무료 문화행사가 모여 있는 특집 페이지는 모바일 11번가 ‘핫픽’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여름방학을 맞이한 학생들을 위해 한강 및 박물관 등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무료 체험 프로그램 특집전을 이달 3째주에 추가적으로 오픈된다.

신병규 서울시 뉴미디어담당관은 “ 서울 곳곳에 흩어져 있는 다양한 정보를 찾기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여야만 했다”며“이번 특별페이지를 통해 많은 분들이 별도의 비용 없이, 서울의 문화·예술을 마음껏 누리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SK 플래닛 김문웅 Biz 본부장은 “이번 기회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서울시와의 협력을 통해 다양한 문화 콘텐츠와 유용한 정보를 11번가 고객들과 나누며 고객과 쇼핑 이상의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