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금 체험 이벤트 ‘1억원’ 카카오머니로 증정, 협업 특별 아이템도 선보여

▲ 카카오페이가 Mnet의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6’의 공식 협찬사로 나섰다. 프로그램과 협업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송금 체험 이벤트도 실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카카오페이가 Mnet의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6’의 공식 협찬사로 나섰다. 프로그램과 협업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송금 체험 이벤트도 실시한다.

‘쇼미더머니 6’는 30일 밤 첫 방송을 한다. 카카오페이는 ‘쇼미더머니 6’ 론칭을 기념해 오는 9월 7일까지 10주간 이용자 대상 송금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우승 상금과 동일한 총 1억원을 카카오머니로 증정한다. 체험 이벤트에 참여하면 매주 방송 프로그램과 연계한 스페셜 경품도 얻을 수 있다.

쇼미더머니와 협업한 ‘봉투’ 디자인과 이벤트도 선보인다. 지난 20일 출시된 ‘송금 봉투’는 카카오페이로 송금 시 ‘축하해요’, ‘옜다 용돈’, ‘아껴써라’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메시지를 함께 전달할 수 있는 기능으로, 축하 및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 어려울 때 이제 노란 봉투에 담아 마음까지 쉽게 송금 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벤트 기간동안 ‘쇼미더머니 봉투’에 담아 송금을 하면 총 10명을 추첨해 파이널 무대 방청권을 증정한다.

카카오페이 류영준 대표는 “개인적으로도 많이 기대하고 있는 ‘쇼미더머니 6’를 카카오페이가 함께 할 수 있어 무척 기쁘다”며, “‘쇼미더머니 6’ 방송 기간 중 송금 이벤트와 더불어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카카오페이 ‘송금’은 지난 29일 추가된 KB국민은행을 비롯해 NH농협은행, 신한은행, KEB하나은행, SC제일은행, KDB산업은행, 대구은행, 제주은행, 신협 등 국내 16개 금융기관이 지원되며, 송금 횟수 제한이나 수수료 없이 사용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