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유명 SPA 및 럭셔리 패션 브랜드 시즌오프 할인 행사도 진행

▲29일 스타필드하남은 ‘서머 쇼핑 위크’를 실시하고 가족들을 위한 여름제품들을 구매하고자하는 고객들대상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신세계프라퍼티)

[컨슈머와이드-강하나기자]스타필드 하남이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쾌적한 여름나기와 바캉스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29일 스타필드하남은 ‘서머 쇼핑 위크’를 실시하고 가족들을 위한 여름제품들을 구매하고자하는 고객들대상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마련된 상품들을 살펴보면, 우선 장마와 무더위를 대비한 메종티시아, 자라홈 등 라이프스타일 및 리빙 매장이 대거 참여한다. 메종티시아에서는 다음달 6일까지 100% 국내 풍기산 인견 소재 이불과 베개 린넨홑이불 등을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자라 홈은 시즌오프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마리스베이비서클의 초보엄마 바캉스용 보냉팩 패키지(보냉팩·이유식·물티슈 등)( 4만3000원)▲탑텐키즈의 어린이 장화 일부 상품( 9900원,60% 할인)▲ 탑텐키즈 어린이 우산( 1만4900원) 등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바캉스를 떠나는 고객의 차량을 위한 타이어도 할인판매된다. 스피드메이트는 ▲수입타이어 최대 40% 할인▲ 금호·넥센타이어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다양한 SPA 브랜드 및 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시즌오프 행사도 진행된다. 인기 SPA 브랜드 자라와 H&M, 탑텐은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에 들어가며 명품 브랜드인 엠포리오 아르마니는 최대 40%, 토리버치와 에트로는 최대 30% 할인행사를 연다. 

아울러 외부 날씨와 상관없이 물놀이,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스타필드 하남의 아쿠아필드와 스포츠몬스터도 각각 할인 프로모션에 들어간다.

아쿠아필드는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 스타필드 멤버십 고객대상으로 찜질스파 또는 워터파크 가운데 한 가지 시설 이용 시 주중 20%, 주말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회 동반 4인까지 동일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스포츠몬스터는 스타필드 하남 내 메가박스 영수증 지참 후 스포츠몬스터 방문 시, 9000원 할인된 1만4000원에 이용가능한 혜택을 마련했다. 스포츠몬스터 영수증을 가지고 메가박스 방문 시, 일반관은 6000원, MX관은 7000원으로 할인 받을 수 있다(공휴일 제외).
 
스타필드 하남 강필서 점장은 “스타필드 하남은 고객들의 건강하고 쾌적한 쇼핑을 위해 매장의 습도를 50% 미만으로 항상 관리하고 있다”며 “장마철에도 날씨, 습도 걱정 없는 스타필드 하남에서 가족들과 쇼핑과 엔터테인먼트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