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눈높이 맞춘 물놀이 시설로 가족단위 피서객에게 적합

▲ 크라운·해태제과가 여름방학과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에 위치한 장흥자연휴양림에 ‘유수풀 물놀이장’을 개장한다.(사진:크라운해태제과)

[컨슈머와이드-강하나 기자] 크라운·해태제과가 여름방학과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에 위치한 장흥자연휴양림에 ‘유수풀 물놀이장’을 개장한다.

‘장흥자연휴양림 유수풀 물놀이장’은 자연 속에서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자연 친화형 여름 물놀이장이다. 지난 2015년 오픈 이후 편리한 접근성과 자연환경, 어린이와 가족 위주의 놀이시설 구성등으로 이용객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유수풀 물놀이장의 시설을 살펴보면, ▲어린이와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수풀(60cm 수심 풀과 유아용 30cm수심풀 두가지로 운영)▲물썰매장▲워터 범퍼카▲ 워터롤 ▲자연체험놀이장인 허니랜드(트램폴린 등 설치) 등 다양하게 즐길거리들이 준비돼 있다.

이 외에도 마술공연, 미꾸라지잡기 체험, 모래놀이터, 푸드코트 등 다양한 체험시설과 휴게시설을 갖췄다.

‘장흥자연휴양림 유수풀 물놀이장’ 입장료는 소∙ 대인 모두 평일 기준  1만2000원,주말 1만5000원이다.크라운제과와 해태제과 고객들은 아트블럭 홈페이지에서 본인이 적립한 아트블럭으로 입장권을 예매할 수 있다. 양주시민과 단체입장객, 장애인에게는 할인요금이 적용된다. 유수풀 물놀이장은 오는 8월 20일까지 운영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