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랄 하이드로 앰플 토너’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 선보여, 수선화와 수분 에너지 모티브

▲ 마몽드는 패턴 전문 디자인 스튜디오 피키 패턴과 협업한 ‘플로랄 하이드로 앰플 토너’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꽃무늬를 입은 마몽드의 한정판이 나온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마몽드는 패턴 전문 디자인 스튜디오 피키 패턴과 협업한 ‘플로랄 하이드로 앰플 토너’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플로랄 하이드로 앰플 토너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의 디자인을 담당한 피키 패턴은 젊고 독특한 감성의 신진 아티스트들이 모인 디자인 전문 스튜디오다. 이번 에디션은 싱그러운 수선화와 청량감있는 수분 에너지를 모티브로 제작한 패턴이 패키지에 적용됐다.

마몽드 플로랄 하이드로 앰플 토너는 농축된 수분 앰플 제형으로, 바르는 순간 물처럼 가볍게 퍼져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반전 텍스처’가 특징인 제품이다. 특히 무더운 여름철, 스킨케어 여러 단계를 바르기 무거울 때 앰플과 토너의 장점을 결합한 앰플 토너로 촉촉하며 산뜻하게 여름 수분 관리를 할 수 있다.

실내외 온도차로 인해 겉은 번들거리고 속은 바싹 말라가는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에 추천한다고 랜드 측은 밝혔다.

마몽드는 ‘플로랄 하이드로 앰플 토너’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리따움에서 ‘플로랄 하이드로 앰플 토너’와 함께 수선화 라인 구매 시, 피키패턴에서 디자인한 수선화 패턴이 담긴 비치백을 증정한다. 또한 아리따움 VIP 온, 오프라인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플로랄 하이드로 라인 3종과 피키패턴 썸머 트윌리로 구성된 수선화 썸머 에디션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마몽드 관계자는 “이번 ‘플로랄 하이드로 앰플 토너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을 패턴 전문 디자인 스튜디오인 피키패턴과 함께 진행한 첫번째 콜라보 제품으로, 제품 이미지에 맞는 패턴 디자인이 적용되어 무엇보다 올 여름을 시원하게 느낄 수 있도록 시각적으로도 보여줄 수 있어 굉장히 만족스럽다”라고 전하였다.

한편, 마몽드의 ‘플로랄 하이드로 앰플 토너’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의 용량은 150ml 가격은 1만8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