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마트 통해 1년간 무상 A/S 가능..추첨통해 구매고객1명에게 스페인 바로셀로나 항공권등 제공

▲ G마켓이 60년 전통 유럽 최대 가전 브랜드 베코(BEKO)를 국내 최초 론칭하고 다음달 2일까지 ‘베코 브랜드 쇼케이스’를 통해 대표 상품을 최대 11% 할인가에 선보인다. (사진:G마켓)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유럽 최대 가전 브랜드 베코(BEKO)가 국내 최초 공식 론칭된다. 

26일 G마켓은유럽 최대 가전 브랜드 베코(BEKO)를 국내 최초 론칭하고 다음달 2일까지 ‘베코 브랜드 쇼케이스’를 통해 대표 상품을 최대 11%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는 국내 브랜드 중 동일 스펙 대비 30% 저렴한 가격이다.

베코(BEKO)는 자넌 2016년 1월부터 10월까지 유럽 27개국에서 브랜드 판매 수량 기준 1위를 달성한 유럽의 생활 가전 브랜드다. 가전에 있어 꼭 필요한 본질적 기능에 충실하게 만들어진 베코제품들은 가격, 성능, 효율성등에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알려졌다.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선보이는 제품들은 모두 정식 발매품으로 국내 표준 변압(220v)을 사용할 수 있다.  A/S는 하이마트를 통해 1년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특히 건조기 모터와 냉장고 컴프레서는 12년까지 무상 보증된다.

‘베코 전기식 건조기(8kg)’는 80만9000원에 구매가능하다.사은품으로 ‘메오리 수납박스’가 증정된다.이 제품은 전기효율이 매우 높아 국내 가전 1 등급보다 한 단계 높은 유럽 최고의 에너지 효율 등급 A+++를 받았다. '베코냉장고'는 ▲‘ 2도어 냉장고 250L’, 39만9000원(11%할인)▲ '2도어 냉장고  440L ' ,61만9000원 등에 선보인다. 사은품으로 구찌니의 스핀볼(250L)과 죠셉죠셉 밀폐용기(440L)가 제공된다. 
 
추첨 이벤트도 열린다.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제품 구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명에게 ▲스페인 바르셀로나 왕복 항공권 2매▲ FC바르셀로나 경기 티켓 2매▲ 4성급 호텔 숙박권등이 선물로 주어진다.

G마켓 마케팅실 남성헌 실장은 “가격과 성능에 까다로운 유럽인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가전 브랜드 ‘베코’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이번 쇼케이스를 마련했다” 며 “해당 제품들은 국내 브랜드의 동일 스펙 대비 약 30% 저렴한 가격에 제공되며  1년 무상 A/S까지 제공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다 담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