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발색 그대로 유지, 9가지 컬러, 선착순 5천명 이벤트 순식간에 마감, 출시기념 만원 할인

▲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선명한 컬러와 광택을 유지하는 립 메이크업 ‘컬러코닉 틴트 라커’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선명한 컬러와 광택을 유지하는 립 메이크업 ‘컬러코닉 틴트 라커’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에스쁘아는 ‘컬러코닉 틴트 라커’가 처음 사용할 때부터 선명하고 강렬하게 발색되며, 그 첫 색을 그대로 또렷하게 유지하는 롱래스팅 틴트라고 설명했다. 체리핑크, 딥 레드, 네온 코랄 등 9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가벼운 워터 코팅으로 광택이 마름 없이 지속되며, 무겁지 않은 사용감으로 답답하지 않고 산뜻하고 가볍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컬러코닉 틴트 라커’ 출시를 앞두고 선착순 5천명에게만 특가로 판매하는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자마자 품절 되는 등 출시 전부터 ‘자물쇠 틴트’라는 애칭을 얻을 만큼 인기가 높다”라고 전했다.

에스쁘아는 ‘컬러코닉 틴트 라커’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1만원 할인 이벤트를 23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매일 오후 3시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추첨을 통해 랜덤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LOCKING TIME> 프로모션을 23일부터 9일간 실시한다.

한편, 에스쁘아의 ‘컬러코닉 틴트 라커’의 용량은 4.8ml 가격은 1만9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