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텝솔루션 쿨 테크 2스텝 마스크’ 출시, 쿨팩 터트리면 급속 냉각으로 시원함 전달. 마스크 시트와 공간 분리로 위생적

▲ 리더스코스메틱이 즉각적인 시원함으로 얼굴의 붓기를 빼는 ‘스텝솔루션 쿨 테크 2스텝 마스크’ 2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리더스코스메틱이 즉각적인 시원함으로 얼굴의 붓기를 빼는 ‘스텝솔루션 쿨 테크 2스텝 마스크’ 2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스텝솔루션 쿨 테크 2스텝 마스크’가 빠르게 부종을 빼주어, 슬림한 페이스 라인을 완성해주는 페이스&아이 2-step 마스크라고 설명했다. 페이스 마스크로 얼굴 전체의 온도를 낮춰준 후, 아이 마스크로 얼굴 중 가장 잘 붓는 눈가를 한 번 더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번 신제품은 즉각적으로 냉각시켜주는 ‘쿨팩’ 기술을 적용했다. 제품을 사용하기 전, 천연보습인자 성분의 일종인 우레아 성분과 물을 황금 비율로 배합한 ‘쿨팩’을 터트려주는 순간, 급속 냉각되어 냉장고에서 갓 꺼낸 듯 시원한 온도를 선사한다. 기존 마스크 파우치와는 달리 공간을 3개로 분할했다. 스텝 별 마스크 시트를 담은 두 개의 공간과 ‘쿨팩’을 위한 공간을 별도로 분리해 마스크팩에 직접적인 접촉 없이 시원하게 만들 수 있다.

Step1 페이스 마스크는 목화씨 주변 짧은 솜털만으로 이루어진 천연 셀룰로오스 원단인 ‘벰리제’ 시트를 사용해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며, 얼굴 전체의 온도를 효과적으로 낮춰준다. 또한 모이스처 타입과 브라이트닝 타입으로 출시 되어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Step2 호일 커버 아이 마스크는 아이백과 다크 서클 개선에 효과적인 펩타이드와 쿨링 에이전트 성분을 함유해 얼굴 중에서도 가장 쉽게 붓는 눈가 부종을 빠르게 완화 시켜주어 부종 및 다크서클 등의 피부 고민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외부 공기를 차단해 유효 성분 증발을 방지하고, 피부 흡수를 도와주는 ‘호일 커버 시트’로 쿨링 효과를 극대화 시켰다.

또한 호박추출물과 토마토추출물, 마린콜라겐 성분의 조합으로 부종은 빼주고, 활력과 탄력을 더해주는 ‘Face Fit Step System’을 적용해 또렷한 얼굴을 완성해준다.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했다.

한편, ‘스텝솔루션 쿨테크 2스텝 마스크’는 23ml 마스크와 10ml 아이 마스크 구성으로 가격은 5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