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과 협업 ‘뷰티 트럭’ 운영, 오는 7월 19일까지. 제품 체험과 구매 가능, 포토존 이벤트도 실시

▲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은 신라면세점과 손잡고 오는 7월 19일까지 ‘뷰티 트럭’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메이크온이 새로운 팝업 스토어 ‘뷰티 트럭’으로 소비자들과 만난다.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은 신라면세점과 손잡고 오는 7월 19일까지 ‘뷰티 트럭’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메이크온의 뷰티트럭은 신라면세점 서울점 1층 외부 고객 휴식 공간에서 운영한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진한 분홍색 외관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끄는 뷰티 트럭은 최근에 출시된 페이스 마사저 ‘마그네타이트 15’를 포함하여 메이크온 인기 제품 4종을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방문하는 고객들은 한국어, 영어, 중국어가 가능한 직원의 자세한 설명과 함께 제품을 마음껏 체험하고 구매를 원하면 바로 신라면세점 매장에 방문해 제품 구매까지 진행할 수 있다.

아울러 메이크온은 자신만의 파우더 룸을 꿈꾸는 여성 소비자들에게 ‘뷰티 파라다이스’ 테마 속 나만의 파우더 룸을 선사해 주고자 포토존을 마련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로즈 골드 색상의 가구들로 공간을 디스플레이하여 여성스러운 무드를 조성했다. 특히 욕조 주변으로 버블을 형상화한 거품 오브제들이 제품의 콘셉트를 감각적으로 연출했다.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SNS에 인증 시, 라네즈 화장품 샘플을 증정하며 제품 체험 시, 라네즈 화장품 2종 샘플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제품 체험 후 매장 방문 시, 전 제품 10% 할인권과 골드 파우치를 증정, 실제로 제품 구입 시, 여름용 파우치 또는 비치백을 제공한다.

메이크온은 내국인, 중국인, 동남아 등 국적별 고객을 대상으로 이번 행사를 소개하고 직접 체험하는 모습을 담은 SNS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오는 23일 내국인과 동남아 고객 대상으로 처음 진행되며, 중국인 대상으로는 7월 3일 진행된다.

메이크온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팝업스토어 첫 오픈을 시작으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다양한 루트를 통해 메이크온 제품을 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