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4종 매일 한 품목씩 특별 할인, 2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폼 클렌징 증정

▲ 토니모리가 22일부터 오는 25일까지 6월 빅세일을 실시한다. 최대 할인율은 62%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토니모리가 22일부터 오는 25일까지 6월 빅세일을 실시한다. 최대 할인율은 62%다.

이번 빅세일은 여름철 메이크업에 없어서는 안 될 베스트셀러 4종을 선정해 세일 기간 중 매일 한 품목씩 특별한 할인가로 선보이는 특별한 세일 이벤트를 선보인다. 세일 첫 날인 22일에는 서머 시즌 필수 아이템, 토니모리 인기 자외선 차단제 ‘마이써니 퍼펙팅 선블럭’을 62% 대폭 할인된 특가 6,000원에 판매한다.

마이써니 퍼펙팅 선블럭은 SPF50+ PA+++의 자외선 차단 지수를 가진 선크림으로 UVA/UVB를 강력하게 차단하고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수분 보습 베이스 60%로 일반 자외선 차단제와는 달리 끈적임, 백탁 현상 등이 없어 여름철 수시로 덧바르기 좋은 자외선 차단 제품이다.

여름 시즌을 맞아 깜찍한 디자인으로 출시 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토니모리 x O!Oi 에디션’ 전 품목도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O!Oi 에디션 신제품 ‘더 화이트티 마일드 선쿠션’은 전 성분 EWG 그린등급 원료 사용으로 모든 피부가 사용할 수 있다. ‘립톤 겟잇 틴트’는 ‘O!Oi 콜라보 에디션 미니 트리오’를 통해 신상 컬러를 선보이며, 20% 할인 가격인 8,64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배우 서강준이 실제로 사용한다고 밝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은 20%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 밖에도 토니모리 대표 아이템 ‘백젤 아이라이너’는 10% 할인된 가격으로, 비씨데이션 쿠션을 20% 할인, 짐승 용량으로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원더 속쌀 매끈 토너’를 특가 9,900원으로 선보인다.

활동량이 많은 여름에 24시간 메이크업을 자연스럽게 유지해 줄 제품으로 ‘백젤 리얼핏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7DAYS 타투 아이브로우’를 20%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점과 주근깨 등을 효과적으로 커버할 수 있는 컨실러 라인과 립 펜슬, 쿠션 블러셔, 비비 크림 등 다양한 제품군을 가지고 있는 ‘토니모리 스포일러’ 메이크업 전 라인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여름철 뜨거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마이써니 썬케어 라인’은 원 플러스 원 증정 행사를펼쳐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일부 품목에 한해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각종 유해환경과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줄 ‘닥터로지’, ‘마스터랩 마스크시트’도 5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세일 기간 동안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자외선 차단 제품을 효과적으로 클렌징 할 수 있는 ‘마이써니 선 전용 폼 클렌저’를 증정한다.

한편, 토니모리 빅 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 시 바로 세일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그 외 프로모션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제한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