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두잉...D.I.Y 캔들 등 270여개 서비스를 카테고리 별로 손쉽게 찾을 수 있어

▲ 위메프가 원데이클래스, 자격증, 엔터테인먼트, 실/내외 액티비티 등 다양한 교육과 체험 서비스를 모은 기획전 ‘위메프 두잉(DOOING)’을 선보였다.(사진: 위메프)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위메프가 원데이클래스, 자격증, 엔터테인먼트, 실/내외 액티비티 등 다양한 교육과 체험 서비스를 모은 기획전 ‘위메프 두잉(DOOING)’을 선보였다.

 22일 위메프에 따르면,  ‘위메프 두잉(DOOING)’은 마음 먹었던 일을 ‘꼬옥’ 하자고 힘주어 다짐하는 느낌을 담아 ‘DOING’에 ‘O’를 더해 만든 이름으로 알려졌다.  ‘위메프 두잉(DOOING)’에는 ▲D.I.Y 캔들 ▲D.I.Y 가죽공예 ▲D.I.Y  플라워 ▲D.I.Y 반지 ▲D.I.Y 향수 ▲쿠킹클래스 ▲엔터테인먼트 ▲키즈, 자연 ▲자격증 ▲금융&재테크 ▲학원, 교육 ▲아트 드로잉 ▲액티비티(실내) ▲액티비티(실외) 등 270여개 서비스를 카테고리 별로 손쉽게 찾을 수 있다. 

위메프 두잉(DOOING)’의 서비스들은 2만원 이상 구매 시 5% 할인(최대 10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두잉쿠폰을 사용할 수 있어 원하는 프로그램을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위메프 검색창에서 ‘두잉’을 검색하면 관련 프로그램을 쉽게 찾을 수 있다. 최근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패러글라이딩, 다이빙 등의 체험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위메프 O2O사업부 하재욱 부장은 “다양해진 지역 서비스 상품 중에서 교육과 체험에 관련 있는 프로그램을 모아 고객분들이 쉽고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위메프 두잉’을 열었다”며 “수제 캔들이나 가죽공예 제품, 꽃꽃이,  요리를 배우거나 재테크, 자격증 공부를 계획하신 분 등 오늘보다 더 멋진 내일을 꿈꾸는 분들의 많은 이용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