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끄베르 리블라섬 워터앰플 크림’...‘워터앰플 스피어TM’와 ‘라이브 허니’ 성분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줘

▲ 라끄베르 리블라섬 워터앰플 크림(사진: LG생활건강)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LG생활건강의 라끄베르가 수분크림의 수분감과 보습크림의 영양감 함께 선사하는 사계절 수분관리 크림을 새롭게 선보였다.
 
라끄베르는 피부 속부터 겉까지 수분감 넘치는 물찬 피부로 가꿔주는 ‘라끄베르 리블라섬 워터앰플 크림’을 신규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라끄베르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수분크림의 수분감과 보습크림의 영양감을 함께 선사하는 제품으로 사계절 가벼우면서도 집중적인 수분관리를 도와준다.

특히 주성분인  푸른연꽃수, 자작나무수액,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워터앰플 스피어TM’ 등이 메마른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보충해 피부갈증을 해소해주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 꽃의 꿀샘에서 분비하는 꿀인 ‘라이브 허니’ 성분이 건강하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해준다.

이와함께 라끄베르는 ‘리블라섬 워터앰플’라인에서 크림 외에도, 스킨 하나만으로도 진한 보습을 선사하는 ‘워터앰플 스킨 컨디셔너’와 농축된 앰플이 촘촘하게 수분을 충전해주는 ‘워터앰플 에센스’도 선보였다.

라끄베르 김성민 마케팅 담당자는 “사계절 내내 가벼우면서도 집중적인 수분관리를 할 수 있도록 선보인 제품”이라며 “수시로 피부가 건조하거나 피부 속 당김을 느끼는 고객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