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5일까지 썸머 빅세일...스킨케어 최대 50%, 메이크업 최대 30%

▲ 어퓨가 1000여 품목 반값 세일에 돌입했다.(사진: 어퓨)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어퓨가 1000여 품목 반값 세일에 돌입했다. 기간은 이달 25일까지다. 이 기간동안 ‘퓨어 블록 내추럴 데일리 선크림’ 등 퓨어 블록 선크림 시리즈를 반값에 득템할 수 있다. 
 
22일 어퓨에 따르면, 이번 썸머 빅세일 품목은 1000여개다. 우선 스킨케어 제품은 최고 50%에서 30%까지, 메이크업 제품은 30%에서 10%까지 각각 할인 판매된다. ‘퓨어 블록 내추럴 데일리 선크림’ 등 퓨어 블록 선크림 시리즈도 50% 할인된다. 사해 소금 성분이 함유된 ‘에센셜 소스 솔트 크림’과 마이크로 입자로 피부 흡수율을 높인 ‘에센셜 소스 마이크로 에센스’도 절반 가격에 판매된다. 

아름다운 눈매를 연출해주는 ‘어퓨 미네랄 모노 섀도우’, ‘젤리퐁 섀도우’와 탐스런 입술을 만들어주는 ‘로즈 루어 립스틱’, ‘물광 틴트’ 등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은 30% 할인된다. 강력한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어퓨 원더 텐션 팩트’는 10% 할인이 적용된다. 행사 기간 동안 마일리지 사용과 적립도 가능하다. 단 50% 할인 품목 등 일부 품목은 적립에서 제외된다. 

 에이블씨엔씨 김민수 어퓨 팀장은 “이번 빅 세일은 합리적인 가격의 어퓨 제품들을 더욱 저렴한 가격에 장만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며 “고객의 편안한 쇼핑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