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체험행사...다이슨 에어멀티플라이어,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

▲ 한국지엠이 내달말까지 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의 대규모 체험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한국지엠)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한국지엠이 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의 대규모 체험행사를 진행한다. 기간은 내달 말일까지다. 

21일 한국지엠에 따르면, 이번 시승 이벤트는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시승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멀티플라이어,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 당첨자는 오는 8월 16일 동일한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쉐보레 스파크는 독보적인 주행 성능과 탁월한 연비, 경차 이상의 안전성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모델”이라며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 스파크의 다양한 장점과 매력을 어필, 시장 반응을 더욱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지난 5월 롯데렌터카의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Green Car)와 함께하는 대규모 고객 시승 이벤트를 개최, 국내 고객 시승 프로그램 중 역대 최다 인원이 참여하는 진기록을 세우는 등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당시 그린카와 함께한 고객 시승 이벤트에는 367대의 스파크 차량이 투입, 총 2만3944명이 시승을 경험했으며 특히 경차 구매에 관심이 높고 가성비와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30대 및 여성의 참여 비중이 높았던 것으로 나타났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