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에서 모티브. 마카롱, 에이드, 쉐이크, 컵케익, 푸딩, 타르트 연상시키는 컬러. 매트, 쉬머, 글리터 타입으로 나뉘어

▲ 스킨푸드가 달콤한 디저트를 모티브로 한 아이섀도 ‘마이 디저트 파티 아이섀도우’ 40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킨푸드가 달콤한 디저트를 모티브로 한 아이섀도 ‘마이 디저트 파티 아이섀도우’ 40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다양한 컬러 구성과 고밀착, 고지속이 특징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마이 디저트 파티 아이섀도우’는 디자인부터 컬러 구성까지 디저트에서 영감을 받았다. 컵케이크 모양이 섀도 위에 조각되어 있으며 마카롱, 에이드, 쉐이크, 컵케익, 푸딩, 타르트 6가지 디저트를 연상시키는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었다.

실키한 제형의 매트, 쉬머, 글리터 3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며, 차분한 메이크업부터 생기 발랄 썸머룩까지 다양하게 연출 할 수 있다. 균일하게 밀착되는 타입으로 부드럽게 발려 브러시 도구 없이도 자연스러운 발색이 가능하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제품은 매트 10종, 쉬머 20종, 글리터10종으로 총 40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카라멜 마카롱’, ‘헤이즐넛 마카콩’, ‘쇼콜라 마카롱’ 3가지 컬러는 아이브로우와 노즈 쉐딩, 아이라이너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스킨푸드 ‘마이 디저트 아이섀도우’는 디저트의 생생한 컬러와 부드러운 촉감을 그대로 재현한 싱글 아이섀도우다”며, 달콤한 디저트를 닮은 40가지 컬러로 그날그날 취향에 따른 메이크업을 다양하게 연출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킨푸드의 ‘마이 디저트 파티 아이섀도우’의 용량은 1.7g부터 2.5g 이며 가격은 5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