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과 G마켓에서 오는 25일까지 판매, 기저귀와 색칠놀이, 스티커로 구성해 아이들의 재미 높여

▲ LG생활건강이 인기 캐릭터 ‘핑크퐁(PINKFONG)’이 그려진 토디앙 기저귀와 색칠놀이, 스티커를 구성한 토디앙 핑크퐁 나랑 놀자’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이 인기 캐릭터 ‘핑크퐁(PINKFONG)’이 그려진 토디앙 기저귀와 색칠놀이, 스티커를 구성한 토디앙 핑크퐁 나랑 놀자’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세트는 옥션과 G마켓에서 오는 25일까지만 판매한다.

LG생활건강은 지난 4월 기저귀, 치약, 칫솔, 물티슈 등 제품 디자인에 귀엽고 친근한 핑크퐁과 상어가족 캐릭터를 담아 출시한 바 있다. 이번에는 대표 제품인 ‘토디앙 핑크퐁 팬티 기저귀’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색칠놀이, 스티커를 증정품으로 구성해 재미와 상상력을 선사하고, 브랜드 인지도 확산과 함께 기저귀 시장을 적극 공략할 예정이다.

‘토디앙 핑크퐁 나랑 놀자’ 에디션은 ‘스티커로 놀자’와 ‘색칠하고 놀자’ 2종류로 출시된다. 색칠하고 놀자에는 색칠놀이판과 색연필이 포함되어 있고, 스티커로 놀자에는 핑크퐁 상어가족과 공룡친구들 스티커와 배경판이 특별 컬러 박스에 담겨있다.

LG생활건강 측은 “‘토디앙 핑크퐁 팬티 기저귀’는 부드러운 안감 시트로 순한 아기 피부에 자극이 적고, 탄력이 우수한 통기성 허리밴드가 아기를 편안하게 감싼다”고 설명했다.

한편, 토디앙 핑크퐁 팬티형 기저귀 세트는 팬티형 기저귀 2팩과 4색 크레용, 색칠놀이판 구성에 2만49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