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딩 젤리마스크’ 2종, ‘신선한 제주알로에 얼려쓰는 수딩젤’ 출시. 냉동 사용 가능

▲ 더페이스샵이 쿨링효과를 가진 ‘수딩 젤리마스크’ 2종과 ‘신선한 제주알로에 얼려쓰는 수딩젤’을 19일 출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더페이스샵이 쿨링효과를 가진 ‘수딩 젤리마스크’ 2종과 ‘신선한 제주알로에 얼려쓰는 수딩젤’을 19일 출시했다. 햇빛에 자극받아 열이 오른 피부를 달래주는 제품이다.

‘수딩 젤리 마스크’는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대용량의 젤리 에센스가 담겨있어 뜨거운 햇빛에 쉽게 자극 받는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알로에 추출물을 함유한 수분 가득 젤리 에센스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집중 수분’과 페퍼민트 추출물이 함유된 쿨링 효과의 젤리 에센스가 모공을 쫀쫀하게 케어해주는 ‘모공 케어’ 2종을 선보인다. 알로에와 페퍼민트로 만든 100% 천연 식물성 시트를 사용해 에센스 흡수력과 피부 밀착력도 높였다.

더운 여름 시즌에 맞춰 출시된 ‘신선한 제주 알로에 얼려쓰는 수딩젤’은, 평상시에는 수딩젤로 사용하고 더욱 차갑게 사용하려면 얼려서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냉동 보관 시에는 샤베트 같은 제형으로 변해 피부에 사르르 녹아 흡수되며 피부에 시원함을 전달한다. 청정 제주산 알로에가 함유된 수딩젤 제형이 보습, 진정에 도움을 주고,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사용감과 상쾌한 향을 더했다.

한편, 수딩 젤리 마스크는 30g 2000원이며, 신선한 제주 알로에 얼려쓰는 수딩젤은 300ml 5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