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 차단제 2종, 데오 2종, 수분 1종. 휴대성 높여, 한정 수량 판매

▲ 이니스프리가 여름 피부 고민을 해결하면서 휴대성도 높은 ‘시티 바캉스 라인’을 한정수량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여름 피부 고민을 해결하면서 휴대성도 높은 ‘시티 바캉스 라인’을 한정수량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자외선 차단제 2종과 땀 냄새를 제거하는 데오 제품 2종, 달아오른 피부를 위한 수분 제품 1종으로 구성됐다.

‘시티 바캉스 보송 선 티슈’는 자외선 차단이 필요할 때 뽑아 사용할 수 있는 티슈형 자외선 차단제다. 달아오른 피부에 사용하면 즉각적인 시원함을 주고, 빠르게 흡수되는 타입이다. ‘시티 바캉스 보송 선 스틱’은 수정화장 전 피부에 바르면 번들거림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선 스틱이다. 얼굴과, 팔 다리, 목 부분에도 사용할 수 있다.

‘시티 바캉스 보송 데오 티슈’는 땀으로 끈적이는 피부를 시원하고 보송하게 해주고, 발과 겨드랑이 등의 꿉꿉한 냄새 제거를 해주는 티슈형 제품이다. ‘시티 바캉스 보송 데오 스틱’은 바르자마자 피부에 밀착돼 매트하고 보송한 느낌을 선사하며, 목화 추출물을 함유해 거뭇거뭇한 언더암을 환하게 관리한다. 두 제품 모두 플로럴 파우더리 향이 깔끔한 향취를 선사한다.

‘시티 바캉스 촉촉 스킨 티슈’는 스킨케어 첫 단계 사용해 노폐물은 닦아내고 수분은 채워주는 모닝 티슈다. 또한 야외활동으로 무더위에 달아오른 피부의 열과 온도를 낮춰주는 수딩 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시티 바캉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기간 동안 ‘시티 바캉스’ 제품 1개 구매 시 동일제품 1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시티 바캉스 보송 선 티슈’는 10매 7000원, ‘시티 바캉스 보송 선 스틱’은 20g 1만6000원, ‘시티 바캉스 보송 데오 티슈’는 20매 6000원, ‘시티 바캉스 보송 데오 스틱’은 25g 1만1000원, ‘시티 바캉스 촉촉 스킨 티슈’은 30매 7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