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2주만에 30만 다운로드 달성∙ 기념 이벤트..신규가입 고객 중 추첨 통해 120명에게 ' 스타벅스 기프티쇼'등 제공

▲ KT IS가 '포켓닥터'앱  30만 다운로드 달성 기념으로 16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포켓닥터 신규가입 회원 중 120명을 추첨해 고객감사 선물을 제공한다 (사진:KTIS)

[컨슈머와이드-강진일기자] 병원 검색 앱 '포켓닥터'가 다운로드 수 30만 돌파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를 열고 ' 스타벅스 기프티쇼', 카카오톡 이모티콘등을 제공한다.

포켓닥터를 운영하는 KT IS는 30만 다운로드 달성 기념으로 16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포켓닥터 신규가입 회원 중 120명을 추첨해 고객감사 선물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KT IS에 따르면, 지난달 30일 첫 선을 보인 포켓닥터는 출시 3일만에 다운로드 10만 건을 돌파했고 주만에 30만 건의 다운로드 수를 기록했다.

선물로는 '스타벅스 커피상품권 기프티쇼'가 증정되며 한 주에 30명씩 총 4주에 걸쳐 순차적으로 지급된다.

또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무료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9일까지 포켓닥터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은 고객에게 ‘포켓닥터 패밀리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무료로 증정된다. 선착순 5만명 한정이다. 이모티콘은 다운로드 받은 날부터 30일동안 이용 가능하다.

포켓닥터 앱 이용과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면 된다. 

케이티스 박형출 대표이사는 “포켓닥터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고객의 호응과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병원예약, 커뮤니티 등 고객 중심 서비스를 개발하여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