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 제품 라인과 가격 같은 제품 선택 가능, 메이크업 제품 다른 컬러 제품 선택 가능

▲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 미샤가 16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행사는 1+1 방식으로 진행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 미샤가 16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행사는 1+1 방식으로 진행된다.

미샤는 썸머 페스티벌 기간 중 제품을 구입하면 같은 제품을 하나 더 받는 방식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초 제품의 경우 제품 라인과 가격이 같은 다른 제품을 증정품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메이크업 제품은 다른 색상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좋은 품질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립펜슬∙모던섀도우 이탈프리즘’과 100만 개 판매를 돌파하며 베이스 메이크업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텐션팩트’ 등 인기 품목이 대거 포함됐다.

3세대로 새롭게 선보인 ‘보랏빛앰플’,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등 기초 라인과 ‘초공진’, ‘금설’, ‘예현’ 등 한방라인 제품들도 모두 1+1 증정된다. 단 이달 선보인 신제품과 일부 소품 등은 행사에서 제외되며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지만 적립은 할 수 없다.

에이블씨엔씨 허성민 마케팅 팀장은 “썸머페스티벌은 여름에 처음 진행되는 1+1행사로 여름철을 나기 위한 화장품 구입의 최대 찬스가 될 것”이라며 “행사 기간 고객의 편안한 쇼핑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