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 통해 론칭, ‘듀얼 액팅 에센스TM’ 함유, 브랜드 최초 듀얼 미러 적용

▲ LG생활건강의 이자녹스가 ‘듀얼 커버쿠션’을 출시하고 GS홈쇼핑을 통해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의 이자녹스가 ‘듀얼 커버쿠션’을 출시하고 GS홈쇼핑을 통해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자녹스 듀얼 커버쿠션’은 커버력과 밀착력을 높인 듀얼 커버 제품으로, 촉촉함과 영양을 겸비한 ‘듀얼 액팅 에센스TM’, 숨어있는 거울인 듀얼 미러를 적용한 제품이다. 피부 친화성이 뛰어난 스킨 에센스 파우더를 함유해, 피부에 촘촘하게 발려 커버력을 발휘한다.

모이스팅 피팅 오일 함유로 부드럽고 가벼운 사용감을 완성했다. 11가지 식물 유래 보습 성분과 안티에이징 영양성분을 함유한 ‘듀얼 액팅 에센스TM’를 비롯해, 에센스 성분이 제품에 65% 가량 함유돼 촉촉함과 영양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자녹스 쿠션 제품 중 처음으로, 뚜껑을 열지 않고도 제품 상단을 회전하듯 밀면 볼 수 있는 숨은 거울인 ‘듀얼 미러’를 적용해 쿠션 거울의 위생과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주름개선, 미백, SPF50+, 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에 땀과 유분에 강한 스웨트프루프, 24시간 메이크업 및 광채 지속 효과까지 갖춘 멀티 제품으로, 쿠션 하나로 간편하게 여름철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이자녹스 담당자는 “다가오는 여름철을 맞아 간편하면서도 완벽한 메이크업을 위해 강력 추천하는 제품으로, 사전 고객 품평을 통해 매우 높은 만족도를 얻은 제품“ 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자녹스 듀얼 커버쿠션’은 정품 2개와 리필 3개 구성으로 7만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