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드옴므 다이나믹 선비크림 기획세트 출시

▲ 토니모리서 남성 셀프 퀵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유니드옴므 다이나믹 선비크림 기획세트를 출시했다.(사진: 토니모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토니모리서 남성 셀프 퀵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기획 아이템이 나왔다. 기획세트명은 유니드옴므 다이나믹 선비크림이다. 남성 메이크업의 핵심 기능인 선 크림과 피부 톤 보정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비비크림과 빈 눈썹을 빠르게 채워 선명한 눈썹을 만들어 주는 아이브로우로 구성됐다. 

15일 토니모리에 따르면, 이번 기획세트의 구성품 중 하나인 ‘유니드옴므 다이나믹 선비크림’은 선 크림의 자외선 차단과 자연스러운 톤 보정이 가능한 비비크림의 장점을 동시에 살린 제품이다.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 SPF 50+ PA+++로 야외활동이 잦은 남성들의 피부를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지켜주며, 그린 쉴드 콤플렉스가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촉촉한 수분감을 지닌 크림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고 산뜻하게 흡수되어 자연스러우면서도 매끈한 피부 연출에도 도움을 준다.
 
한국 남성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인 01 내추럴 색상으로 구성된 ‘유니드옴므 다이나믹 아이브로우’는  여러 번 덧발라도 자연스러운 발색력으로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아이브로우 펜슬로 눈썹의 빈 공간을 채워주고 내장된 브러시를 눈썹 결에 따라 부드럽게 쓸어주면 자연스럽고 풍성한 눈썹 메이크업을 완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토니모리의 ‘유니드옴므 다이나믹 선비크림 기획세트’ 용량 및 가격은  유니드옴므 다이나믹 선비크림 50ml, 유니드옴므 다이나믹 아이브로우 0.2g의 총 2종 구성으로 가격은 1만5000원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남성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쉽고 간편하게 메이크업 기획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토니모리는 앞으로도 남성 전문 라인인 ‘유니드옴므’로 남성 고객들과의 소통을 통해 전문적인 남성 라인을 점차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토니모리의 ‘유니드옴므 다이나믹 선비크림 기획세트’는 유니드옴므 다이나믹 선비크림 50ml, 유니드옴므 다이나믹 아이브로우 0.2g의 총 2종 구성으로 가격은 1만5000원이다. 토니모리 전국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