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15~17일 ‘그린데이’, 멤버십 할인 혜택
이니스프리 15~17일 ‘그린데이’, 멤버십 할인 혜택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7.06.15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등급별 최대 30% 할인. 마스크팩 10+10, 쿨링 스킨 등 일부 제품 무조건 50% 등
▲ 이니스프리가 15일부터 오는 17일까지 멤버십 데이 ‘그린데이’를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15일부터 오는 17일까지 멤버십 데이 ‘그린데이’를 진행한다. 공병수거 캠페인과 멤버십 등급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니스프리의 그린데이는 그린을 사는(Buy) 즐거움, 그린으로 사는(Live) 즐거움, 한 달에 한 번 지구를 위한 그린라이프를 삽니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해당 기간 동안 공병 수거 캠페인에 참여하면 최대 1천 점을 추가 적립할 수 있으며, 멤버십 등급별로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멤버십 등급과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할인 행사도 마련했다. 그린데이 기간 동안 ‘잇츠 리얼 스퀴즈 마스크’ 10장 구매 시 10장을 추가 증정하고, ‘스킨 클리닉 마스크’ 역시 5장 구매 시 5장이 더 주어진다.

여름철 예민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 리바이탈 수딩 젤과 스킨 미스트, 조릿대 롤온 쿨링 스킨과 올인원 플루이드 등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마스카라, 아이브로우 베스트 상품을 50% 할인 판매하며, 6월 출시된 에코손수건 리미티드 에디션 대용량 제품들도 세계 환경의 달을 맞이해 단 3일간 30% 할인을 진행한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종로구 소격동에 마련한 공병 업사이클링 스토어 ‘공병공간’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월 16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병공간’을 방문한 후 #이니스프리 #공병공간 #소격동 해시태그를 달아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남기면 된다. 응모자 중 총 20명을 추첨해 그린 프로덕트 스페셜 세트를 선물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