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멤버십 ‘제휴 할인’ 받은 금액만큼 ‘T멤버십 두툼 포인트’ 까지 적립받을 수 있어

▲SK텔레콤은 T멤버십 VIP·골드 등급 고객이 원하는 제휴처를 선택하면 '제휴 할인' 혜택에 ‘포인트 적립'까지 누릴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 '내맘대로 플러스'를 오는 16일 선보인다.(사진:SK텔레콤)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SK텔레콤의 T멤버십 VIP·골드등급 고객은 원하는 제휴처를 선택하면 '할인'에 포인트 ‘적립'까지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15일 SK텔레콤은 이와 같은 내용의 '내맘대로 플러스'를 오는 16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내맘대로 플러스'는 할인 받은 금액만큼 ‘T멤버십 두툼 포인트’로 적립받아 티몬, 예스24, 신라면세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에 따르면, 고객의 T멤버십 사용패턴 분석을 통해, 사용 빈도와 다양한 고객 취향까지 고려해 'VIP 전용 제휴처'와 'VIP·골드 공통 제휴처'를 각각 선정했다.

T멤버십 VIP 등급 고객은 ▲'VIP 전용 제휴처' 3곳 중 1곳 ▲ 'VIP·골드 공통 제휴처' 11곳 중 1곳 등 총 2곳을 선택할 수 있다. 골드 등급 고객은 'VIP·골드 공통 제휴처' 중 1곳을 선택할 수 있다. 예를 들면, 고객이 '아웃백'을 선택했다면 ‘아웃백’에서 30% 결제 할인 헤택에 할인 받은 금액만큼 'T멤버십 두툼 포인트'도 추가 적립 받는다. ‘T멤버십 두툼 포인트’는 예스24, 티켓몬스터 등 7개 제휴사에서 사용가능하다.

‘내맘대로 플러스’는 오는 16일부터 T멤버십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바로 이용 가능하다. ‘T멤버십 두툼 포인트’는 적립일로부터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월드 홈페이지내 멤버십 메뉴에서 확인하면 된다. 

또한, SK텔레콤은 ‘내맘대로 플러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내맘대로 플러스'를 신청한 모든 고객에게 'T멤버십 두툼 포인트' 1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아울러, 이준익 감독의 영화 '박열' 메가박스 최초 상영회 초대권과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연다.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T멤버십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00 명(1인당 2매)에게 ‘박열’ 최초 상영회 초대권, 5000 명(1인당 2매)에게는 영화 예매권이 제공된다. 

한편, SK텔레콤은 'T멤버십' 앱을 고객의 사용 패턴에 따라 맞춤형 제휴처 혜택을 확인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이에 따라 고객은 새롭게 선보이는 'Hot&New' 기능을 통해 연령대, 성별, 멤버십 등급에 따라 맞춤형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SK텔레콤 송광수 상품마케팅본부장은 “T멤버십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제휴처를 중심으로 할인과 적립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내맘대로 플러스’ 서비스를 선보인다”며 “SK텔레콤을 오랫동안 사랑해주시는 고객을 위해 삶에 도움이 되는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