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함 개선 위해 시어버터 마카다미아씨 오일 함유, 본연의 컬러 표현하기 위해 엘라스토머 함유

▲ 네이처리퍼블릭이 컬러를 선명하게 밀착시켜 표현하는 '리얼 매트 립스틱' 8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컬러를 선명하게 밀착시켜 표현하는 '리얼 매트 립스틱' 8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기존 매트 립스틱의 단점인 건조함을 개선하기 위해 시어버터와 마카다미아씨 오일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리얼 매트 립스틱'은 겉은 보송하게 표현되지만 속은 촉촉하고 건조하지 않은 입술을 위해 시어버터와 마카다미아씨 오일을 함유했다. 부드러운 텍스처가 입술에 감기듯 슬라이딩돼 각질 부각이나 주름 끼임 없이 립스틱 본연의 컬러를 그대로 표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엘라스토머를 함유해 파우더로 코팅한 것처럼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표현된다.

피부 톤을 밝혀주는 리얼레드부터 톡톡 튀는 컬러감의 브릭오렌지, 우아한 분위기를 더해 주는 쉬폰코랄 등 8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바르는 방법에 따라서도 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입술 중앙부터 톡톡 두드려 바르면 자연스럽게 물든 틴트 효과를, 꽉 채워 바르면 강렬하고 시크한 분위기로 완성해 준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리얼 매트 립스틱' 8종 출시 기념으로 립 컬러 위에 발라주면 처음 그대로의 메이크업 상태를 고정시켜 주는 립 전용 탑코트인 '매직 립 탑코트'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립스틱이나 틴트를 바른 뒤 매직 립 탑코트를 덧바르면 코팅막이 형성돼 생생한 컬러를 지속시켜 준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의 리얼 매트 립스틱의 용량은 4.5g 가격은 1만5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