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할인 50%, 마스크팩 전제품 1+1 혜택, 구매고객에게 과일 부채 5종 증정

▲ 아리따움 멤버십 세일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뷰티샵 아리따움이 14일부터 오는 17일까지 ‘6월 멤버십 세일’을 실시한다. 최대 50%까지 할인하며, 구매 고객에게 과일 부채 5종도 증정한다.

지친 여름 피부를 위한 ‘한율 붉은팥 토너, 필링’과 ‘아이오페 코렉팅 패치 마스크’는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한 마스크팩 전제품은 1+1 혜택을 제공한다. 자외선 차단을 위한 ‘아이오페 UV 쉴드 선 라인’, ‘라네즈 워터리 선라인’, ‘한율 흰감국, 순수 선크림’, ‘마몽드 에브리데이 선크림’은 30% 할인한다.

쿨링 아이템은 3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아이오페 바이오 하이드로 크림, ‘라네즈 워터뱅크 크림’, ‘마몽드 플로랄 하이드로 크림’, ‘한율 어린쑥 크림’이 포함된다. 여름철 안티에이징을 위한 제품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피부를 수분으로 채워 다크 스팟을 환하게 밝혀주는 ‘라네즈 화이트 듀 오리지널 앰플 에센스’와 아이오페 안티에이징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손꼽히는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레티놀’도 각 30% 할인된다.

라네즈, 마몽드, 아이오페, 한율 4대 브랜드 베스트셀러 쿠션은 30%의 할인을,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줄 ‘아리따움 원더스테이 틴트’, ‘마몽드 오일샤인스틱 하이라이트 립틴트’는 무려 50%나 할인한다. 또한 헤어&바디 케어를 도와주는 아이템과 빛나는 손끝을 위한 ‘아리따움 모디 네일과 소도구’도 50% 할인 판매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