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제과가 처음 선보이는 감자로 만든 과자.. 감자고유의 맛내기에 충실한 제품

▲크라운제과가 시즈닝이 아닌 감자의 순수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감자와플 ‘감격’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크라운제과)

[컨슈머와이드-지세현기자]크라운제과가 시즈닝이 아닌 감자의 순수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감자와플 ‘감격’을 새롭게 선보인다. 
 
14일 크라운제과에 따르면, 새로운 ‘감격(감자품격)’에는 겉에 뿌리는 시즈닝이 빠졌다. 감자 고유의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기본 밑간을 제외한 일체의 시즈닝을 배제한 것.

또한 국내 최초로 와플 틀에 굽는 방식으로 만들어 진다. 이에 양념은 물론 기름도 손에 묻어 나지 않고 기름기가 싹 빠져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이 방식은 제품을 먹을 때 나는 맛있는 소리를 만들어내는 데도 큰 역할을 한다. 격자 모양의 얇고 두꺼운 두께의 절묘한 차이가 맛있는 바삭한 소리를 만들어 낸다.

크라운 제과 관계자는 "그간 '단짠', '요리맛' 등 수십가지 감자 과자가 있었지만 순수한 감자맛을 내세운 제품은 없었다"며 "우리는 시즈닝을 빼 자극적인 맛 대신 원재료 본연의 순수한 맛을 선호하는 추세를 반영했다"고 말했다. 

덧붙여 “ 1997년에 첫 선을 보인 이래 버터와플의 오리지널리티로 지금까지 독보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는 와플종가의 노하우를 담은 제품이다.와플 라인업 확대를 통해 와플 애호가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