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18일까지 4년재 대졸자라면 지원 가능.. 신입·경력자 모집

▲ 잇츠한불이 이달 18일까지 10개부문, 신규 및 경력직원 채용을 진행한다.(사진: 잇츠한불)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잇츠한불이 대규모 인력 충원에 나선다. 10개부문, 신규 및 경력직원 채용이다. 입사 원서 접수는 이달 18일까지다. 

12일 잇츠한불에 따르면, 이번 잇츠한불의 공채 대상 및 부문은 ▲마케팅기획(경력, 0명), ▲온라인영업(경력, 0명), ▲온라인기획(경력, 0명), ▲웹디자인(경력, 0명), ▲인테리어(경력, 0명), ▲전략기획(경력, 0명), ▲재무기획(경력, 0명), ▲법무(경력, 0명), ▲인사총무(신입 및 경력, 0명), ▲홍보(경력, 0명) 등 총 10개 부문으로 근무지역은 모두 서울이다. 

공통 응시 자격은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고, 병역기피 사실이 없어야 하며, 오는 7월부터 근무가 가능한 자여야 한다. 지원학력은 공통적으로 4년제 대학교 졸업 이상 혹은 이와 동등한 학력 소지자면 누구나 가능하며, 지원자격은 각 부문별로 상이하다. 

응시방법은 잇츠한불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다. 전형방법은 서류전형 및 면접전형으로 진행되며, 서류전형 합격자는 이달 21일에 발표된다. 최종 합격자는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단 잇츠한불의 사정상 일부 변경될 수 있다.

잇츠한불 관계자는 “K뷰티 열풍을 몰고 온 잇츠스킨과 30년 전통의 역사를 자랑하는 한불화장품이 만나 새로이 출발하는 시점의 첫 채용인 만큼 재능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며 “이번 채용을 통해 인적 자원의 재정비를 갖추고 종합화장품기업으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